커피 트윗

개인적인 목록 (3) 본문

코인 및 토큰

개인적인 목록 (3)

커피 트윗 2019. 8. 20. 15:25

계속되는 개인적인 목록입니다.             

비트스탬프 거래소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암호화폐 분야에서 가장 오래된 거래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룩셈부르크에 소재하고 있으며, 다음의 사진을 보시면, 트위터 계정의 소개란에 이메일 주소도 나옵니다.                                  

 

라인에서 경영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소 (digital asset exchange)'인 비트박스 (Bitbox)입니다: 소재지는 싱가폴입니다. 여기 제 블로그에서는 그냥 사진을 올린 것이라 불가능하지만, 트위터의 비트박스 홈 페이지에 가서 링크를 누르면 비트박스 웹 사이트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다음은 (바로 위의 비트박스 거래소를 운영하는) 라인 회사의 트위터 계정인 '라인 글로벌 (LINE Global)'입니다 - 소재지는 일본의 토쿄입니다.                                         

 

역시 잘 알려진 암호화폐 거래소인 후오비 (Huobi) 글로벌 디지털 자산 (digital asset) 거래소입니다. 트위터 계정의 소개란에 텔레그램 주소도 나와있으며, 소재지는 싱가폴입니다.                      

 

역시 암호화폐 분야에서 잘 알려진 오케이엑스 (OKEx) 거래소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몰타 (Malta)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폴로니엑스 (Poloniex) 거래소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소재하고 있는 나라는 미국이고, 소개란에 '텔레그램 영어 그룹 (Telegram English Group)'도 나와있습니다. 지난 2018년에 핀테크 회사인 서클 (Circle)이 폴로니엑스 거래소를 인수했습니다.                                

 

(바로 위의 폴로니엑스 거래소를 인수한) 서클 (Circle) 회사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서클은 미국의 보스톤에 소재하고 있고요, 자사인 서클 회사에 대하여 "세계적인 암호화폐/크립토 금융 회사 (global crypto finance company)"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소개란에 나와있듯 트위터를 하시는 분들은 트위터에서 "askcircle" 계정으로 궁금한 사항에 대해 질문 트윗을 할 수 있습니다.                        

 

서클의 공동 창립자이며 또한 서클 회사와 폴로니엑스 거래소의 최고 경영자인 알레어 (J. Allaire)씨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암호화폐/크립토에 투자하기 쉽도록 설립된 "서클인베스트 (CircleInvest)"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소개란에 1 달러의 소액으로도 암호화폐를 살 수 있다고 광고하고 있는데요. 서클 측은 암호화폐 분야에 정말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쿠코인 (KuCoin) 거래소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아이디는 (아래의 사진에 나와있듯) "kucoincom"입니다.                                

            

이토로 (etoro) 그룹은 '토큰화 (tokenization)' 그리고 스테이블코인 등 크립토 분야에 관심을 보이며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토로에서도 암호화폐 거래가 가능한데, 트위터에서도 암호화폐 거래를 소개하며 다음과 같이 '이토로엑스 (eTorox)' 계정을 두고 있습니다.                                

       

위의 이토로엑스의 미국 서비스 계정입니다: 트위터 아이디는 "eToroUS"입니다.                      

             

'코인 및 토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이낸스 아메리카  (1) 2019.09.17
개인적인 목록 (4)  (0) 2019.08.30
개인적인 목록 (2)  (0) 2019.08.14
개인적인 목록  (0) 2019.08.08
질리카 (ZIL) 소식 등  (0) 2019.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