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개인적인 목록 본문

코인 및 토큰

개인적인 목록

커피 트윗 2019. 8. 8. 17:10

암호화폐 (디지털 자산, 크립토)에 관한 트윗을 찾아볼 때, 참고로 하는 몇몇 계정을 올립니다 - 개인적인 목록입니다.

첫번째, 제미니 거래소: 제미니 (Gemini) 거래소는 미국에서도 잘 알려진 윙클보스 형제가 설립한 암호화폐/크립토 거래소입니다. 암호화폐 거래뿐만 아니라 커스터디 (custodian)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미국의 뉴욕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두번째, 위의 제미니 거래소 (관련) 지원하는 계정입니다 - 이름도 제미니 지원 (Gemini Support)라고 계정이 지어졌습니다. 이 계정을 트위터에서 팔로우하시면서 디엠 (DM)을 보내셔도 되고, 혹은 이메일 주소가 나와있으니 이메일을 보내도 됩니다.                 

                  

제미니 거래소의 창립자이자 최고 경영자인 타일러 윙클보스 (Tyler Winklevoss)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도 올렸네요.               

                    

타일러 윙클보스의 쌍둥이 형제인 카메론 윙클보스 (Cameron Winklevoss)입니다: 제미니 거래소를 타일러 윙클보스와 공동 창립했고요, 윙클보스 캐피털의 의장입니다. 역시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를 올려놓았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트위터나 혹은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하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다음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바이낸스 (Binance) 거래소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사진에서 보이듯 계정을 설명하면서 공식 영어 텔레그램 그룹 ("official English Telegram Group")도 있다고 주소를 알리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의 고객을 지원하는 고객 서비스 지원 계정입니다: 바이낸스 헬프 데스크 (계정 아이디: "Binancehelpdesk").                                

             

바이낸스 거래소의 최고 경영자인 쟈오창펑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cz_binance"가 아이디입니다.                       

               

바이낸스의 탈중앙화 거래소인 "바이낸스 덱스 (Binance DEX)"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다음은 비트피넥스 (Bitfinex) 거래소입니다.                                    

              

비트피넥스 거래소와 관련이 있는 이드피넥스 (ethfinex) 거래소입니다: 주로 이더리움 토큰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역시 유명한 거래소인 비트렉스 (Bittrex) 거래소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시애틀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비트렉스의 (미국인 고객이 아닌) 유럽 고객을 위한 "비트렉스 인터내셔널 (Bittrex International)"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코인 및 토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인적인 목록 (3)  (0) 2019.08.20
개인적인 목록 (2)  (0) 2019.08.14
질리카 (ZIL) 소식 등  (0) 2019.07.28
비트코인 가격 (6월 27일)  (0) 2019.06.27
크립토20 (Cryptotwenty) 소식 등  (0) 2019.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