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개인적인 목록 (4) 본문

코인 및 토큰

개인적인 목록 (4)

커피 트윗 2019. 8. 30. 15:20

암호화폐 (크립토) 관련, 가끔씩 찾아보곤 하는 트위터 계정을 올립니다 (개인적인 목록이 계속되고 있네요...). 

암호화폐 거래소인 "백트 (Bakkt)"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꽤 오랫동안 "비트코인 선물 거래 상품이 앞으로 출시되지 않을까" 라는 기대를 사람들로부터 받고 있습니다. 모회사는 인터콘티넨털 거래소 (ICE)라고 합니다. 디지털 자산을 사고, 팔고, 보관하고, 그리고 쓸(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체인질리 (Changelly)" 거래소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보관 서비스는 하지 않는다 (non-custodial)"고 합니다. 그럼에도 즉각적인/인스턴트 (instant) 암호화폐 거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레저엑스 (LedgerX) 거래소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레저엑스는 최초의 '상품 선물 거래 위원회 (CFTC)'의 인증을 받은 비트코인 거래소이며 청산 기관 (clearinghouse)입니다 (그러나 아직 CFTC로부터 비트코인 선물 거래 상품은 구체적으로 승인받지는 못했습니다).                                

   

일본의 코인체크 (CoinCheck) 거래소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다음의 사진에서 보이듯 트위터 계정의 아이디는 "coincheckjp"입니다. 트윗은 일본어로 올려져 있습니다.                           

      

암호화폐의 월렛에서 월렛으로 거래하는 토큰 거래 플랫폼인 "레이다 릴레이 (Radar Relay)"입니다: 사용자의 이더리움 월렛에서 직접 ERC-20 토큰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아토믹 스왑 (Atomic Swap)이 가능한 탈중앙화 거래소 (DEX)이며, 300개 이상의 암호화폐와 토큰을 거래할 수 있는 '유니버셜 암호화폐 월렛 (Universal Cryptocurrency Wallet)'이기도 합니다.                                 

   

왁스 (Wax .io)는 '가상 아이템 (virtual items)'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만들고, 사고 팔며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아이덱스 (IDEX)는 이더리움 (ERC-20) 토큰을 거래할 수 있는 탈중앙화 거래소입니다.                 

                       

어떤 토큰이든 다른 토큰으로 자동화된 절차를 통해 바꿀 수 있는 뱅코 (Bancor)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탈중앙화/분산 유동성 네트워크 (decentralized liquidity network)'입니다.                         

                     

암호화폐와 또한 기존의 화폐도 사용하고 교환할 수 있는 지불/결제 플랫폼인 '와이렉스 (Wirex)'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언제 어디에서든 디지털 통화/화폐 혹은 기존의 화폐 ("digital or traditional currencies)를 사고, 보관하고, 교환하고 또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코이니지 (Coinigy)에서도 크립토 자산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등의 암호화폐 거래 및 포트폴리오 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코이니지 앱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스토어에 있습니다. 코이니지 회사는 미국 위스콘신 주의 밀워키 (Milwaukee)에 소재하고 있습니다.                              

                        

토큰마켓은 유럽에서 선도적인 '토큰 투자 플랫폼 (token investment platform)'입니다. 토큰마켓의 거래소에서 디지털 자산을 거래할 수 있으며, 월렛에서 월렛으로 직접 거래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곧 '증권형 토큰 마켓 (security tokens markets (tokenised securities))'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코인 및 토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브콘5 소식 등  (0) 2019.09.27
바이낸스 아메리카  (1) 2019.09.17
개인적인 목록 (3)  (0) 2019.08.20
개인적인 목록 (2)  (0) 2019.08.14
개인적인 목록  (0) 2019.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