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바이낸스 아메리카 본문

코인 및 토큰

바이낸스 아메리카

커피 트윗 2019. 9. 17. 11:10

다음은 바이낸스 아메리카 (Binance America) 트위터 계정의 9월 16일 트윗입니다: '바이낸스 아메리카'는 트위터 계정의 '아이디 (ID)'이고요 (아이디는 앳(@) 다음에 오는 이름이고, 그리고 계정의 이름은 '바이낸스.유에스'로 적혀있습니다 - 여기에서 '유에스 (US)'나 아메리카는 미국을 의미하지요). 미국에서 바이낸스 거래소 4일째라고 자랑스럽게 트윗을 올렸네요. 18일부터 드디어 (본격적으로) 미국의 사용자 계정 등록이 시작되니까, 바이낸스 측에서도 아마 바쁘게 준비하며 일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바로 위의 트윗을 올린 바이낸스 아메리카의 트위터 홈 페이지입니다. 벌써 팔로우하는 사람들이 꽤 됩니다. 바이낸스 아메리카의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트위터에서 팔로우하시며 소식을 들으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다음은 바이낸스 [메인] 계정입니다. 바이낸스 (왕국이라고 말해도 될까요?) 산하 여러 트위터 계정들을 다음과 같이 광고하는 트윗을 9월 14일에 올렸습니다. 저도 보관할 겸 해서 블로그에 올립니다: 바이낸스 측에 따르면, 바이낸스 선물 (futures), 론치패드 (Launchpad), 장외 거래 (OTC), 대출 (Lending), 마진 (Margin), 그리고 바이낸스 체인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바이낸스 생태계에 대하여 잘 알리고 또 홍보해주는 트위터 계정들도 많습니다: [1] 바이낸스 JEX (선물 및 옵션 거래 플랫폼) 계정, 그리고 [2] 바이낸스 DEX (탈중앙화 거래소), [3] 바이낸스 엑스 (개발자 텔레그램), [4] 바이낸스 아카데미, [5] 바이낸스 연구/리서치, [6] 바이낸스 정보/인포, [7] 바이낸스 BCF (자선 목적의 비영리 기관), 그리고 [8] 미국의 바이낸스 거래소인 바이낸스 아메리카, [9] 바이낸스 JE (안전한 법정화폐 - 크립토 거래를 위한 플랫폼), [10] 바이낸스 SGD (싱가폴 소재의 바이낸스 암호화폐 거래), [11] 바이낸스 UG (우간다), [12] 바이낸스 랩스, [13] 바이낸스 라이트 에이유 (호주의 1300개 이상의 신문 가판대에서 현금으로 비트코인을 살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바로 위에서 설명된 바이낸스 엑스 ("BinanceX")의 트위터 계정입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올해 2019년 7월에 트위터에 가입한 계정으로 상당히 최근에 만들어진 계정입니다.                                     

                                                          

역시 위에 나온 바이낸스 관련 정보를 알려주는 바이낸스 인포 (아이디: "Binance_Info") 계정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듯, 홈 페이지에 텔레그램 계정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바이낸스 아카데미의 트위터 계정 홈 페이지입니다 (이 계정은 2018년에 만들어졌구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에 대한 무료 교육용 플랫폼입니다. 역시 텔레그램 주소도 나와있습니다.                                

                                                       

역시 위에서 언급된 호주의 '바이낸스 라이트 ("binanceliteau)' 트위터 계정입니다. 호주에서 1300개가 넘는 '신문 가판대 (newsagents)'에서 안전하고 간편하게 현금으로 비트코인을 살 수 있다고 하며, 현재 베타 버전 (Beta version)을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싱가폴 소재의 바이낸스 거래소입니다: 트위터 홈 페이지에서 싱가폴에서 편리하게 암호화폐를 살 수 있다고 알리고 있습니다. 계정의 이름은 '바이낸스 싱가폴'이고, 아이디는 "BinanceSGD"입니다.                                                        

            

'코인 및 토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인리스트 소식 등  (0) 2019.11.07
데브콘5 소식 등  (0) 2019.09.27
개인적인 목록 (4)  (0) 2019.08.30
개인적인 목록 (3)  (0) 2019.08.20
개인적인 목록 (2)  (0) 2019.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