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여러 토큰 관련 소식 본문

코인 및 토큰

여러 토큰 관련 소식

커피 트윗 2018. 9. 12. 10:00

탈중앙화 유동성 네트워크 (decentralized liquidity network)인 뱅커 (Bancor) 트위터 계정의 9월 9일 트윗입니다. 신용 카드로 뱅커에서 이더리움을 살 수 있다고 하는데, 최근 신용 카드로 암호화폐를 살 수 있다고 하는 거래소 혹은 월렛들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뱅커의 트위터 홈 페이지입니다. 소식을 듣고 싶은 분들께서는, 아이디 "Bancor"를 팔로우하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온톨로지 (OntologyNetwork) 트위터 계정의 9월 10일 트윗입니다: '상하이 국제 블록체인 주간 (Shanghai International Blockchain Week)'에서 온톨로지의 창립자인 리 준 (Li Jun)씨가 발표하고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올렸습니다.            

              

폴란드에서 첫 바이낸스 밋업 (meetup)이 열렸다고 이렇게 트위터 사용자가 친절하게 사진을 올려주셨습니다. 사진의 발표자도 바이낸스 티 셔츠를 입고 있는데, 어쩐지 암호화폐 분야에서 가장 인기있는 티셔츠 가운데 하나일 것 같습니다 (바이낸스 규모가 크니까 수요도 많을 듯 하다는 추측에섭니다...).                

                

바이낸스의 최고 경영자도 최초로 폴란드에서 열린 밋업인 바이낸스에인절 (BinanceAngels) 관련 트윗을 이렇게 인용해가며 트위터에서 홍보하고 있습니다 (9월 10일 트윗입니다).                 

                

비트박스의 9월 10일 트윗인데, 수수료 무료 (Free Trading)와 링크 토큰 0.1 퍼센트 리베이트 (0.1% LInk Rebate, 단 사용자당 하루 천 달러까지라고 합니다 ("LINK at 0.1% on all traded volume, up to US$1,000 daily per user"))를 준다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라인의 비트박스 거래소가 꽤 활기를 띄는 듯 합니다.               

                   

잇비트 (itBit) 거래소의 9월 11일 트윗입니다. 여기 블로그의 어제 게시글 ("제미니 달러, 팍소스 스탠더드")을 보시면, 잇비트 거래소가 팍소스 (Paxos) 회사의 자회사입니다. 그래서, 다음의 트윗에서처럼, 팍소스 회사의 스테이블코인인 '팍소스 스탠더드 토큰 (PAX)'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제미니 거래소의 타일러 윙클보스의 9월 10일 트윗입니다: 제미니 회사의 스테이블코인인 제미니 달러를 출시하며 매우 흥분된 모습인데요 (***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어제의 게시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타일러 윙클보스는 "세계 최초의 규제된 스테이블코인 (the world's first regulated stablecoin)"이라고 제미니 달러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윙클보스 형제의 거래소인 제미니 거래소의 트위터 계정의 9월 12일 트윗입니다. 디지털 자산 거래소 (Digital asset exchange)인 '비박스365 (Bibox365)'에서도 제미니 달러를 거래 목록에 올릴 계획이라고 대대적으로 선전하며 (*** 제미니 달러 출시 소식이 불과 어제였는데요...), 제미니 달러가 세계적인 스테이블코인이라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위의 타일러 윙클보스가 회사의 블로그에 소개한 제미니 달러에 관한 정보입니다. (어제 게시글에 대부분 올라온 내용이고요), 중간에 제가 파란색으로 제미니 달러의 심볼/티커/약어를 밑줄을 그었습니다: 스테이블코인인 제미니 달러의 티커는 "GUSD"라고 합니다. 그리고 어제 올렸듯이, 팍소스 스탠더드의 티커는 "PAX"입니다. 

           

'코인 및 토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토믹 스왑의 잠재력  (0) 2018.09.17
2018년의 기대되는 코인들  (0) 2018.09.13
AXE 알트코인  (0) 2018.09.06
여러 토큰 소식  (0) 2018.09.01
ERC 토큰 소식  (0) 2018.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