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피파 미들턴의 결혼 소식 (3) 본문

커피 트윗

피파 미들턴의 결혼 소식 (3)

커피 트윗 2017. 5. 19. 15:50

피파 미들턴 (Pippa Middleton)의 결혼이 내일인지라 (5월 20일 토요일) 뉴스가 트위터에서도 나오고 있습니다. 다음의 계정은, 호주의 한 방송 언론 계정인데, 트위터에 피파 미들턴의 결혼 관련 내용을 올렸습니다. 부유한 약혼자인 제임스 매튜스 (James Matthews)와 내일 결혼하는데, 결혼 비용에 대해서 상세히 방송에서 보여주고 있는 사진입니다. 웨딩 드레스는 만 칠천 달러 ($17,000)구요, 그리고 리셉션에 사용할 유리 천막 (Glass Marquee)은 십 칠만 달러 ($170,000) 등 어마어마한 비용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5월 17일 게시글인 "피파 미들턴의 결혼 소식 (2)에 나오는 바로 그 유리 천막입니다...).  

(*** 그런데, 호주의 방송인지라, 이것이 미국 달러 (US$)인지 호주 달러 (AUD)인지, 정확히는 잘 모르겠습니다. 호주의 방송이니까, 호주 달러를 말하는 것이겠지요?).                                                                          


다들 피파 미들턴이 내일 결혼한다고 트윗합니다!  



역시 호주의 언론에서 결혼식 비용으로 (아마 호주 달러를 말하는 것 같습니다) 오십만 달러 ($500,000) 이상을 사용할 것이라고 방송에서 예측하고 있습니다. 하긴, 위에 나온 유리 천막만 해도 십 칠만 달러니까요. 이 블로그의 게시글 (5월 13일의 게시글인 "피파 미들턴의 결혼 소식")에서도 피파의 결혼 비용 예측이 나옵니다 - 영국의 신문인 이브닝 스탠더드 지는 대략 이십 오만 파운드 (£250,000)로 예측했습니다.                                                                   

    

샬럿 공주도 이모인 피파의 결혼식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지만, 조지 왕자 (Prince George) 역시 '페이지 보이 (page boy)'로서 한 몫을 담당합니다. 아래의 씨엔엔 (CNN Entertainment)도 제목을 '영국의 올해의 결혼'이라는 제목으로 피파 미들턴의 결혼을 보도하고 있습니다.                                                                      


***

피파 미들턴의 약혼자인 제임스 매튜스에게는 스펜서 (Spencer Matthews)라는 동생이 있습니다. 다음의 트윗 왼쪽 사진이 스펜서이구요, 오른쪽이 피파와 제임스 커플입니다. 남동생인 스펜서가 결혼식에서 조용히 있기를 바라는 트윗인데요, 아마 동생의 성격이 명랑해서, 결혼식에서 약간 걱정이 되는 모양입니다. 스펜서 매튜스는 영국의 리얼리티 텔레비전 쇼의 스타로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