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토큰 관련 밋업 (Meetups) 본문

IT & 비지니스

토큰 관련 밋업 (Meetups)

커피 트윗 2018. 6. 25. 10:10

프락시우스 (Proxeus)가 일본의 토쿄에서 밋업 (meetup) 준비를 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트윗은 6월 24일 날짜입니다).          

                  

위의 트윗에서 왼쪽 사진을 확대했습니다: '아시아 투어 2018'이라고 적힌 일정이 보이는데, 23일 오사카 밋업, 24일부터 27일까지 토쿄 밋업으로 나와있습니다: 토쿄 밋업에는 언론 행사도 있고 (25일), 그리고 26일과 27일에는 "일본 블록체인 컨퍼런스 (Japan Blockchain Conference)"에 참여하는 모양입니다. 그리고 28일은 홍콩에서 밋업을, 그리고 6월 29일에는 한국의 서울에서 밋업을 한다고 일정이 나와있습니다.                   

                   

토쿄 밋업 사진이 올라왔네요 (6월 24일 트윗입니다). 프락시우스의 생태계에 관하여 논하면서, 초기 코인 제공/공개 (ICOs) 등을 토론하는 모습입니다.                   

                  

***        

스마트 캐시 일본 계정 (smartcash_japan)의 6월 23일 트윗입니다: 토쿄에서 토큰스카이 (TokenSky)라는 행사가 열리는 모양인데, 티셔츠과 소책자 등 이런 저런 사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의 트윗에서 오른쪽 아래 사진을 확대했는데, 우선 "인스턴트페이 (InstantPay)"가 보이고, 스마트캐시의 스마트카드 (SmartCard), 그리고 스마트밴드 (SMARTBAND), 모든 유형의 월렛 (All types of Wallets) 등 다양하게 홍보하고 있습니다. 사진에 웹 사이트 주소도 나와있고, 디스코드 (discord) 주소, 트위터 주소도 나와있습니다 (*** 스마트카드에 대해선, 여기 이 블로그에서도 이전에 게시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           

아이덱스 (IDEX) / 오로라 거래소의 6월 21일 트윗인데, 이  날의 최상위 5개의 토큰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래량에 따른 것이라는데, 펀디 X (NPXS), 컨스텔레이션 (DAG), 홀로 (HOT), 페큘리엄 (PCL), 그리고 렘 (REM) 토큰이라고 합니다.                

                       

다들 무척 바쁜 모양입니다: 에어스왑 (AirSwap) 역시 홍콩, 토쿄 (Tokyo) 그리고 타이페이 (Taipei)에서 파트너인 '이더리움 저팬 (Ethereum Japan)'과 '이더리움 홍콩 (Ethereum Hong Kong)'과 밋업 (meetups)을 한다고 합니다 (*** 에어스왑의 6월 24일 트윗입니다).                   

                    

오케이 거래소 (OKEx)의 6월 22일 트윗입니다: 2018년 글로벌 밋업 투어 (Global Meetup Tour) 행사를 홍보하고 있는데, 6월 28일 호주에서 열립니다. 눈길을 끄는 인물이, 디센트럴랜드 (Decentraland)의 제이슨 후 (Jayson Hu) 중국 의장 (Head of China)인데, 후 의장도 참여해서 발표를 합니다. 암호화폐가 전반적으로 밋업과 컨퍼런스를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하버 (Harbor)'의 6월 23일 트윗입니다: 하버 회사는 "프라이빗 증권의 토큰화 (tokenizing private securities)"를 위한 "(규제) 준수 플랫폼 (compliance platform)"이라고 합니다. 60명 이상의 실리콘 밸리 인사들이 월스트릿으로 와서 혁신 컨퍼런스를 연다고 합니다. 6월 27일 뉴욕에서 행사가 열리며, 암호화폐 규제, 커스터디 (custody), 탈중앙화 그리고 '토큰 증권화 (token securitization)' 등에 관하여 토론한다고 합니다.                    

               

조셉 영의 6월 23일 트윗인데, 암호화폐 시장의 가격 상황을 그래프 하나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코인들이 하락한 가운데, 상승한 몇몇 코인인 대시 (DASH), USDT 등이 눈에 띕니다.                    

                        

***               

6월 24일의 가격 지수에 따라 코인텔레그래프가 알려주는 주요 코인의 시세입니다: 모든 가격은 미국 달러 (USD)로 표시됩니다. 비트코인은 5,872 달러 ($5,872), 이더리움은 439 달러 ($439), 라이트코인은 77 달러 ($77), 리플 (XRP)은 45 센트 ($0.45), 그리고 이오에스 (EOS)는 7 달러 ($7)입니다.              

                    

6월 25일 한국 시간 아침 10시 (GMT+9), 여러 거래소의 비트코인 가격입니다: 모든 가격은 미국 달러 (USD)로 표시됩니다. GDAX 거래소의 비트코인 가격은 6,167.66 달러 ($6,167.66), 비트스탬프 거래소는 6,162.96 달러 ($6,162.96), 제미니 거래소는 6,165.99 달러 ($6,165.99), 그리고 크라켄 거래소의 비트코인 가격은 6,170.20 달러 ($6,170.2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