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암브로서스 (Ambrosus) 네트워크 본문

IT & 비지니스

암브로서스 (Ambrosus) 네트워크

커피 트윗 2018. 7. 3. 08:30

크립토 슬레이트의 사이트 (cryptoslate [dot] com)에서 “The Cryptoeconomics Model Powering Ambrosus” 옮겼습니다. 원문은 6 7일에 게재되었습니다.      

                

블록체인 분야에서의 선도적인 회사이며, 식품 약학 분야을 위한 유통 체인 솔루션 (supply chain solutions)’ 제공회사인 암브로서스 (Ambrosus)암호화폐 경제 모델 (crypto economics model)’ 출시했습니다. 자료 서류는 출시에 따라나왔습니다.

지난 해에 거의 삼천 오백억 달러 ($350 billion) 어치의 가짜 상품이 교환되었으며, 식품과 약학 분야에서는 거의 매주 건강과 안전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따라서 유통 체인 분야는 그들의 데이터 (data) 운영에 투명성, 책임 그리고 신뢰도를 제공하는어떤 실패의 가능성도 제거하는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암브로서스는 이러한 문제들을 다루는 플랫폼을 만들고 있으며, 이것은 이러한 중요한 분야에서의 신뢰성을 다시 회복시킬 것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이 사업분야와 소비자들 모두에게 제공하는 어마어마한 이점을 생각할 , 암브로서스는 유통 체인에 대한 다음 세대의 접근을 대중들에게 채택하게 하는 것을 선도하려 합니다. 암브로서스 플랫폼에서는, 정보보호적인 데이터 (비용과 가격 정보 ) 보호되지만, 원료/원자재의 원천에 대한 상세한 정보라든가, 어떻게 이들이 만들어지고 처리되고 저장되며 또한 배급되는가에 대한 정보가 유통 체인에 따라 모든 이들에게 알려집니다 입증될 있고 변하지 않는 형태로 말입니다. 상품에 있어 일어나는 모든 상황들이 공적으로 접근가능해지며 지금까지 가능하지 않았지만 이제 추적가능해집니다.   

상세한 사항 (“Details”): 암브로서스 네트워크 (Ambrosus Network (AMB-NET)) 탈중앙화된 데이터 저장 (data-storage)’ 시스템으로써, 기업들로 하여금 그들의 유통 체인 절차를 개선하도록 돕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사항을 자동화합니다: 스마트 컨트랙트 실행 (smart contract execution), 경제적인 인센티브 (economic incentives), 거버넌스, 규제 준수, 그리고 사이버-위험 관리 등입니다. 암브로서스는 기업들에게, 상품의 품질, 생산 조립 라인 (assembly-line), 그리고 물류 (logistical) 정보 등을 사물 인터넷 센서 (IoT sensors)로부터 실행가능하고 돈을 있는 사업 정보로 바꾸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하기 위하여, 암브로서스 네트워크는클라이언트 유통 체인 정보 (client supply chain data)’ 모으기 위하여 사물 인터넷 센서 기술 이용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권한 증명 (Proof-of-Authority (PoA)) 합의 프로토콜로 인증되며, 가장 신뢰할 있고 높은 진실성의 마스터노드 (Masternodes)에게 인증 기능을 허가합니다. 그러면, 마스터노드들은, 블록체인에서 퍼블리시된 (published) 모든 자산과 이벤트의 메타데이터의 불변성 (immutability) 시행/집행하기 위하여 협력하여 상호작용을 합니다. 모델은 암브로서스의 기업 클라이언트들에게 호의적인데, 왜냐면, 회사들은 결국 특화된 노드들 (암브로서스 네트워크 시스템에서 아폴로 마스터노드 (Apollo Masternodes)’라고 규정된) 운영해야 하며, 그들에게 민감한 정보에 대한 권한을 부여합니다 그리고 모든 것은 오프-체인에 저장됩니다

이러한 암브로서스 네트워크 생태계를 움직이게 하는 것은, 앰버 (Amber (AMB))라는 블록체인 토큰으로써, 유통 체인-정보 환경이 적합하게 기능하도록 합니다. 앰버를 이용하여 기업들은 그들이 상품의 전체 단계를 생산 조립 라인에서 가장 마지막 소비자 시장까지 추적할 있으며, 따라서 그들의 유통 체인과 배급 네트워크가 최적의 상태로 기능하도록 하게 합니다. ‘암브로서스 네트워크 코어 (AMB-NET core)’ 통하여, 암브로서스는 안전한 기업 그레이드 플랫폼을 고안해냈습니다; 플랫폼에서 데이터/정보의 대부분은 클라이언트 마스터노드에 오프-체인으로 저장되며, 실제 레저 (ledger)에는 엔트리 메타데이터 (entry metadatea) 암호화된 시그너처 (cryptographic signature) 남깁니다. 이러한 오프-체인 저장 구조는, 암브로서스 네트워크 유통 체인 정보와 사용자들의 내부의 IT 시스템의 유연한 통합을 가능하게 하며, 기업 클라이언트를 위한 정보 처리 상호 운용을 개선시킵니다. 암브로서스 네트워크 정보 암호화폐 경제 디자인 (crypto economic design)’, 기존의 클라우드-저장 솔루션, 3.0 기술, 정보 안전성과 인센티브화된 마스터노드 스테이킹 (incentivized Masternode staking)’로부터 가장 최고의 실행이 함께 되도록 합니다. 그리고 암브로서스 네트워크는 아폴로 (Apollo), 헤르메스 (Hermes), 그리고 아틀라스 (Atlas)라는 가지 종류의 기본적인 마스터노드 유형을 제공하며, 페르세우스 (Perseus)라는 하나의 피어 노드 패밀리 (Peer Node family)’ 제공합니다. 이들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실행합니다: 아폴로는 거래를 처리하며 스마트 컨트랙트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헤르메스는 암브로서스 네트워크 블록체인으로 디지털화된 서명 메타데이터 (digitally signed metadata)’ 퍼블리시합니다. 아틀라스는, 퍼블릭/공적인 정보를 저장하며, 네트워크를 통하여 정보 복원력을 촉진시킵니다. 그리고 페르세우스는 일상의 사용자들에 의하여 운영되며, 중앙화된 그리고 탈중앙화된 응용/애플리케이션입니다.

마스터노드는, 정확한 고객 알기 (KYC)’ 절차, 네트워크-위협 분석, 그리고 활용에 가격화된 앰버 토큰 스테이킹 (“usage-priced AMB token-staking”) 통하여 얻을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암브로서스 네트워크 마스터노드를 운영하기 위해서, 네트워크에 구체적인 앰버 (AMB) 양을 공약해야 하며, 이것은 그들이 저장하려하는 데이터/정보의 양에 비례적입니다. (*** 저희의 미디엄 페이지에서 완전한 토큰이코노믹스 모델을 보십시요). 암브로서스와 암브로서스 네트워크는, 기업과 암브로서스 네트워크 사용자들이 다음 세대의 가치를 있도록 돕는, 산업 분야에서의 유통 체인 효율성을 위한 비약적인 발전입니다.   

(*** 다음은 본문에 올려져있는 링크입니다).            

                    

암브로서스는, 식품과 약학 기업을 위한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으로 기능하는 유통 체인 정보 저장 배급 네트워크입니다. 암브로서스 네트워크 (AMB-NET) 배급 네트워크를 통하여, 암브로서스는 센서들과 배급된 레저와 데이터베이스 사이의 마찰없고 안전한 교류를 가능하게 하여, 유통 체인 가시성과 질적인 보장을 최적화할 것입니다.          

***            

(*** 위의 링크에서 암브로서스의 트위터 계정을 찾아서 올립니다).         


'IT & 비지니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론 창립자의 비트토런트 인수  (0) 2018.07.13
코모도 (Komodo) 플랫폼 소식  (0) 2018.07.06
일본의 코인 소식  (0) 2018.06.29
토큰 관련 밋업 (Meetups)  (0) 2018.06.25
CBOE, 이더리움 선물 검토  (0) 2018.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