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피파 미들턴의 웨딩 관련 본문

커피 트윗

피파 미들턴의 웨딩 관련

커피 트윗 2017. 5. 10. 06:47

결혼 날짜가 다가올수록 피파 미들턴이 어떤 드레스를 입을까, 어떤 물품을 고를까, 악세사리, 구두 등등 기사가 트위터에도 넘쳐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웨딩 드레스를 입을까, 저도 궁금하긴 합니다. (아래의 신문 기사는 자세히 번역하지 않았습니다만, 직접 옵저버 (Observer)지의 웹 사이트로 가시면 이런 저런 웨딩 드레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웨딩 드레스만이 언론의 관심의 대상이 아닙니다 - 웨딩 슈즈/결혼식에 신을 구두도 관심의 대상입니다. '브라이드 매거진 (Brides Magazine)'의 트위터 계정은 - 피파 미들턴이 어떤 구두를 결혼식에 신을까? 예상하며 - 다음과 같은 예쁜 구두 사진을 트윗으로 올렸습니다.                                                                                              


결혼식에 참석할 신부의 어머니, 캐롤 미들턴 (Carole Middleton) 역시 결혼식에 어떤 옷을 입을까, 라고 '텔레그래프 패션 (Telegraph Fashion)' 지가 트윗을 올렸습니다. 신부의 어머니의 결혼식 의상도 관심의 대상입니다.                                                          


포브스 라이프 (Forbes Life) 지에서도 피파의 결혼식은 화려하고 고급스러울 것이라고 트윗을 올렸습니다.                                     


영국판 하퍼스 바자 (Harper's Bazaar) 잡지에서도 추측하기를, 피파 미들턴의 웨딩은 보통 결혼의 15배 정도 비용이 들 것이라고 추측하는 트윗을 올렸습니다. 피파 미들턴은 캠브리지 공작 부인 케이트의 여동생이므로, 왕족은 아니더라도 영국 왕실과 관련되므로, 이런 저런 측면을 고려해서 결혼식 비용이 많이 들 것 같은 생각도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