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해리 왕자와 메건의 결혼 준비 (1) 본문

커피 트윗

해리 왕자와 메건의 결혼 준비 (1)

사용자 커피 트윗 2018.05.12 19:00

영국 왕실의 결혼이라고, 영국의 스카이 뉴스 계정에서도 다음과 같이 영국 국기가 꽂힌 예쁜 웨딩 케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스카이 뉴스의 5월 12일 트윗입니다).            

          

스카이 뉴스가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결혼식 날짜를 보여주면서, 5월 19일 토요일 아침 9시부터 방송으로 보여준다고 하는군요. 왕실 결혼, 로열 웨딩 (#royalwedding)이라는 해시태그를 붙이고 트윗을 올리고 있습니다. 실제 결혼식이 올려지는 시간은 낮 12시 (12 pm BST)입니다. 몇 시간 전부터 방송에서 커버하나 봅니다.                             

         

로이터의 5월 13일 트윗인데,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공식 허락 (formal consent)을 보여주는 '인스트루먼트 오브 컨센트 (Instrument of Consent)'라고 합니다. 손으로 쓰여진 글씨이고, 그리고 여러가지 이미지가 여기에 포함되어 있는데 잉글랜드를 뜻하는 장미 등, 의미가 포함된 이미지라고 합니다.                      

                  

CNN 방송의 씨엔엔스타일 (CNNStyle) 계정에서도,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이 결혼식을 올릴 윈저 (Windsor) 성의 세인트 조지 채플 (St George's Chapel)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국의 중세 시대에 속하는 채플이라고 합니다.             

            

(*** 12일의 게시글인데, 제가 며칠 후 18일의 트윗을 이후에 덧붙였습니다). 데일리 메일 영국 계정인데, 왕실 결혼에 대하여 기사를 올리고 기사의 본문에 연결하여 다음의 트윗을 올렸습니다. 내용은 결혼식 초대 손님, 결혼식 시간 등 여러가지를 다루고 있습니다. 참석한다고 확인되거나 혹은 소문이 도는 유명인의 이름들에는, 데이비드 베컴과 그의 부인인 빅토리아 베컴 (David and Victoria Beckham), 조지 클루니와 그의 부인인 아말 클루니 (George and Amal Clooney), 크레시다 보나스 (Cressida Bonas), 셀레나 윌리엄스 (Serena Williams), 엘튼 존 (Elton John) 등이 있다고 합니다.            

                

다음의 사진은 위의 트윗에 연결된 본문에 실린 것인데, 윈저 타운 (Windsor Town)과 롱 워크 (Long Walk)등, 결혼식이 열릴 곳에서 리허설을 하고 있는 병사들의 모습입니다.             

                  

결혼식의 신부인 메건 마클이 다음과 같이 성명을 내었는데, 자신의 아버지가 건강때문에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한다는 내용입니다. 이러한 메건 마클의 성명을 켄징턴 궁의 트위터 계정이 트윗으로 5월 17일에 올렸습니다.            

              

데일리 메일 영국 트위터 계정이 다음과 같이 금요일 신문의 전면을 트윗에 올렸습니다. 아무 것도, 그 어떤 것도 결혼식을 망칠 수 없을 것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의 행복한 결혼식이 되기를 바랍니다.                        

             

영국의 로열 패밀리 (Royal Family) 계정이 5월 17일에 트위터에 올린 사진입니다.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의 결혼을 준비하기 위하여, 세인트 조지 채플의 합창단/성가대가 연습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위의 트윗에서 오른쪽 아래 사진을 확대했습니다. 사진으로 보아도, 오래되고 유서깊은 예배당/채플처럼 보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