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유지니 (Eugenie) 공주 본문

커피 트윗

유지니 (Eugenie) 공주

커피 트윗 2018.05.10 14:00

유지니 공주 (Princess Eugenie)와 약혼자인 잭 브룩스뱅크 (Jack Brooksbank)가 올해인 2018년 가을에 결혼합니다. 장소는 윈저 (Windsor) 성에 있는 왕실 전용 예배당인 '세인트 조지 채플 (St. George's Chapel)'이라고 합니다. 물론, 세인트 조지 채플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왕족들이 많기 때문에 유지니 공주가 처음은 아닙니다.            

             

다음은 유지니 공주의 아버지인 요크 공작 (Duke of York)이 딸인 유지니 공주와 브룩스뱅크씨의 약혼을 알리며, 다가오는 가을에 결혼식이 올려질 것이라고 알리고 있는 편지입니다. 트윗은 영국 왕실의 로열 패밀리 (The Royal Family) 계정이 올해 1월 22일에 올린 것입니다.            

               

'타운앤컨트리 (TandCmag)'라는 트위터 계정이, 유지니 공주의 약혼자인 잭 브룩스뱅크 (Jack Brooksbank)에 대하여 트윗을 하면서, 유지니 공주의 약혼자인 브룩스뱅크씨는 누구일까, 라고 기사를 보도하고 있습니다 (*** 트윗은 올해 5월 4일 날짜입니다).        

                

두 사람의 사진인데, 지난 해 2017년 영국의 애스콧 (Ascot) 경마에서의 브룩스뱅크씨와 유지니 공주입니다. 로열 애스콧은 입어야 하는 옷차림에 대한 규정이 있어서 이렇게 차려입고 참석한다는데요, 유지니 공주 역시 자신의 드레스와 모자를 맞춰 입어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두 사람이 잘 어울리는 사진입니다.          

             

유지니 공주에 대한 검색을 하다, 정말 예쁜 그릇의 사진이 눈길을 끌어서 여기에 올립니다. 버킹엄 궁 (Buckingham Palace)에서의 저녁 식사 사진인데, 역시 로열 패밀리 트위터 계정이 4월 20일에 올린 것입니다. 버킹엄 궁 (Buckingham Palace)의 픽처 갤러리 (Picture Gallery)에서 열린 만찬이라고 하는데요, 엘리자베스 2세 여왕과 함께 프린세스 로열 (Princess Royal), 켄트 공작 (Duke of Kent), 그리고 유지니 공주 등등 많은 왕실 가족이 참석했다고 합니다.              

           

위의 트윗에서 위에서 두번째 사진을 확대했습니다: 그릇과 접시들이 정말 예쁩니다. 

              

헬로 (Hellomag) 매거진의 올해 1월 22일 트윗입니다: 역시 유지니 공주와 잭 브룩스뱅크씨의 약혼과 다가오는 결혼을 축하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잘 어울리는 사진이고, 유지니 공주가 들고 있는 꽃다발도 예쁩니다.         

                 

역시 헬로 매거진에서 1월 23일에 올린 사진인데, 유지니 공주의 엄마인 요크 공작 부인 (Duchess of York)이 두 사람의 과거 사진을 게재한 것입니다. 두 사람 모두 기분좋게 휴가를 즐기는 듯한 모습입니다.        

               

역시 바로 위의 트윗에 연결된 본문에 실린 사진인데, 유지니 공주의 엄마인 새라 퍼거슨 (요크 공작 부인)이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진이라고 합니다. 사이좋아 보이는 두 사람입니다. 정말 행복한 커플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