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간단히 살펴본 리트윗 본문

커피 트윗

간단히 살펴본 리트윗

커피 트윗 2016. 1. 22. 10:00

​며칠 전에 제가 영국의 '아톰 은행'에 대해서 여기 블로그에 글을 번역해서 올린 적이 있는데, 아톰 은행의 트위터 계정에서 소식이 (날짜를 보니, 1월 21일 트윗) 올라왔네요. 우리나라에도 비슷한 시도가 있는데, 아톰 은행같은 핀테크 스타트업 은행이 앞으로 영국에서 잘 될 것인지 궁금합니다. 사진은 더럼 (Durham)에 있는 아톰 은행을 방문하고 있는, 영국 중앙 은행의 베일리 (Andrew Bailey)씨의 사진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아톰 은행의 모바일 앱에 관심이 있는 듯 합니다.



뉴스로 며칠 전부터 접한 소식인데, 드디어 뉴욕의 와이파이 핫스팟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기즈모도 트위터 계정이 뉴욕의 와이파이​​​​ 핫스팟이 대중에게 공개되었다고, 사진을 트윗으로 올렸습니다 (아래 트윗 사진 참조). 트윗의 기사 링크를 눌러서 읽어보면, 직접 이용해보신 분이 기사를 쓰시면서, '이러다 스타벅스에서 인터넷을 이용하는 사람이 줄어들지 않을까'라고 우려를 표하는군요. 무선 인터넷 속도도 빠르고 기능도 좋은 것 같습니다. 뉴욕시에서 이전에 요금을 지불하고 전화를 걸던 공중 전화 (pay phone)가 있던 자리에, 이렇게 새롭게 단장된 와이파이 핫스팟으로 개조했다는데, 무선 인터넷도 되고, 유에스비 포트도 (USB outlets) 있어서 전자 기기를 충전할 수 있고, 뉴욕시의 지도도 있고, 미국의 긴급 상황 전화인 911로 통화가 가능하고, 미국 국내 한정 어디든지 화상 통화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트윗의 링크를 눌러서 더 읽으시기 바랍니다 - 여기 이 글에서는 트윗 링크의 내용을 간략히 전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뉴욕 시민들에게도 유용하겠지만, 관광객에게도 편리할 것 같습니다.​​​​
​​​



블랙베리 메신저인 BBM에 미니언을 비롯한 스티커가 나왔다는 소식입니다. 트윗의 사진을 보니, 스티커가 정말 귀엽습니다.


​​




'커피 트윗'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댄스의 가상 현실 영화  (0) 2016.01.26
시냅스페이  (0) 2016.01.25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  (0) 2016.01.01
올해의 마지막 날,  (0) 2015.12.31
첫 글  (0) 2015.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