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AI코인 (AICoin)과 인공지능 본문

IT & 비지니스

AI코인 (AICoin)과 인공지능

커피 트윗 2017. 7. 2. 16:50

모바일 페이먼트 투데이의 사이트 (mobilepaymentstoday [dot] com)에서 “PayPal adds new instant transfer option to checking accounts” 옮겼습니다. 원문은 6 22일에 게재되었습니다.                         

                                    

회사측의 발표에 의하면, 페이팔 계정에 연결된, 자격이 있는 직불 카드 (debit cards) 통하여, 미국내의 고객들은 자금을 그들의 은행 계좌로 즉시 송금할 있도록 하는 서비스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이것은, 페이팔이 지난 해에 비자 (Visa) 마스터카드 (MasterCard) 파트너십을 발표한 이후 가능해진 새로운 기능입니다. 회사에서 올린 블로그 게시글에 따르면, 페이팔은 이러한 새로운 기능의 송금 25 센트 (25 cents) 수수료를 고객으로부터 받는다고 합니다. 페이팔의 경영 부사장인 레디 (B. Ready)씨는 블로그 게시글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저희 생각으로는, [송금이 되면] 자금은 고객의 은행 계좌에 분안에 입금될 것으로 생각합니다만, 그럼에도 어떤 몇몇 은행들의 경우 30분까지 걸릴 수도 있습니다. 현재 몇몇 선별된 고객들에게만 베타 (beta) 실행되고 있지만, 앞으로 혹은 이내에 적격의 비자 혹은 마스터카드 직불 카드 (eligible Visa or MasterCard debit cards)’ 가진 미국의 모든 페이팔 사용자들에게 이용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                               

파이낸스 마그네이츠의 사이트 (financemagnates [dot] com)에서 “First Global Credit Brings AI to Cryptocurrency Trading via AICoin ICO” 옮겼습니다. 원문은 6 27일에 게재되었습니다.                                         

                                  

런던에 기반을 두고 있는 암호화 화폐 캐피털 마켓 회사 (cryptocurrency capital markets company)’ 퍼스트 글로벌 크레딧 (First Global Credit)’ 발표하기를, AI코인 (AICOIN) 만들기위하여 인공 지능 (Aritificial Intelligence (AI)) 거래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개발자 팀과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합니다: 초기 코인 제공은 7 17일에 정식으로 출시될 것이며, 현재 공동체에서 검토하고 있다고 합니다. 퍼스트 글로벌 크레딧 측은 최근의 초기 코인 제공들이 범람하는 현상으로부터 프로젝트를 구별하기 위하여 설명하기를, AI코인은 (개발중의 아이디어가 아니라) 완전히 기능하며 작동하는 투자 서비스라고 합니다: 이것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개의 완전히 다르면서도 보완적인 수익의 흐름들로부터 수익을 창출한다고 합니다. 코인은, 지속적인 수익/이익을 만들어내기 위하여 인공 지능의 기능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수익은, 공적인/퍼블릭 블록 체인 혹은 인공 지능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초기 단계의 회사들에게 투자하는 데에 사용됩니다. 분기별로 스타트업 회사들을 선정할 , 어떤 스타트업 회사들이 투자를 받을지에 대하여 투표한 모든 토큰 소유자들 (all token holders) 집단적인 지식과 경험을 활용할 것입니다. AI코인은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스마트 컨트랙트의 기능은 투표 과정을 감독하고 투명성을 제공하는 데에 사용됩니다. 이러한 구조는 지금 대부분의 합법적인 초기 코인 제공들과는 다른데, 이들은 단일 블록체인에 초점을 맞춘 사업체 사용자 공동체를 크라우드펀딩하는 방법으로써 사용되어 왔습니다. 단기적으로, AI코인의 가치는 인공 지능 거래 모델에서 발생하는 수익/이익을 토대로 하여 증가할 것입니다. 알고리즘은, 최상위 7개의 암호화 화폐 시장에서의 비효율적인 측면들을 찾도록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거래로부터 수익/이익을 얻을 있습니다.                           

퍼스트 글로벌 크레딧의 최고 경영자인 스미스 (G. Smith)씨는 스미스씨는 AI코인의 파트너십을 통한 개발을 주도했는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당신이 보고 있는, 블로그로부터 창출된 수익은 그것 자체로는 (암호화 화폐만큼) 그렇게 흥미롭지 않습니다 더구나 암호화 화폐가 현재 매우 강세를 보이고 있으니 말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초기 단계의 벤처 캐피털 투자 분야에서 진정한 게임 체인저 (game changer)’ 있는 기반을 형성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저희가 AI코인을 만든 이유입니다. 암호화 화폐 시장의 비효율적인 측면들과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참여자들이라는 상황은, AI코인의 기술이 실제의 토큰 소유자들에게 도움이 있는 희귀하고도 놀라운 기회입니다 (“The inefficiencies of the cryptocurrency markets and relatively small numbers of participants have created a rare and truly unique opportunity for AICOIN’s technology to really benenfit taken holders”). AI코인의 인공지능과 퍼스트 글로벌 크레딧 회사의 헤지 엔진 (hedge engine)’ 결합하여, 저희 회사는 암호화 화폐 시장에서 모든 거래에서의 잠재적인 수익을 극대화시킬 매우 효율적인 방식을 제공하는 위치에 서게 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저희는 이러한 거래를 확장시키는 데에 수익의 일부를 다시 투자할 것이며, 또다른 수익의 일부는 인공 지능 연구에 투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수익 모두는, 인터넷이 출현한 이후 세계가 목격한 가장 파괴적으로 창조적인 기술 분야에서 가장 뛰어난 인재를 찾는 데에 쓰일 것입니다”. 그리고 퍼스트 글로벌 크레딧의 또다른 창립 이사인 테만 (M. Terman)씨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이더리움이 우리에게 제공하는 효율성과 투명성은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이로써, '집단적인 지혜'라고 불리우는 저희 토큰 소유자들의 집단적인 공동 경험과 지식을 저희가 활용하는 혜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AI코인은, 개인적인 편견과 제한된 지식에 기반한 결정을 내리는 에인절 투자자 (angel investor)’보다 더 나은 결과를 내놓을 것입니다. 달에 한번씩, 저희는 새롭고 흥미로운 벤처 분야에서 위치를 점유합니다. 그 후, 저희들이 1년 혹은 2 년이내에 첫 벤처를 위한 출구 전략을 살펴보기 시작하는데, AI코인의 가치는 다음 세대의 우버 (Uber) 혹는 아마존 (Amazon) 같은 미래 시장의 선도회사들의 자리에 저희가 있을 수도 있다는 사실을 보여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