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스마트캐시 (SMART) 등 암호자산 소식 본문

코인 및 토큰

스마트캐시 (SMART) 등 암호자산 소식

커피 트윗 2018. 7. 11. 10:35

스마트캐시 (SmartCash (SMART))가 암호화폐/자산 거래소인 '체인절리 (Changelly)'에서도 매매 가능합니다. 비자 (Visa) 카드나 마스터카드 (Mastercard)로도 체인절리에서 스마트 캐시를 직접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 7월 4일 트윗입니다).         

                      

스마트캐시의 일본 계정의 7월 4일 트윗인데요, 최근 열렸던 블록체인 컨퍼런스인 '토큰스카이 (TokenSky)' 사진을 트위터에 올려주었습니다. 스마트캐시도 물론 등장합니다.              

                   

위의 트윗에서 왼쪽 아래 사진을 확대했습니다. 2018 토큰스카이 블록체인 컨퍼런스 '토쿄 세션 (Tokyo Session)'이라고 적혀있고요, '공동 조직체 (Co-Organizers)'에 스마트캐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에 보니 미디어 파트너들도 많습니다.              

                     

***         

암브로서스 (Ambrosus) 네트워크의 관리인인 드라고브 (R. Dragov)씨가 한국에서 '암브로서스 코리아 커뮤니티 (Ambrosus Korea Community)'와 만났다고 하는데요 (*** 7월 10일 트윗입니다). 한국어로 사용가능한 웹 사이트도 트윗의 중간에 넣어 알리고 있습니다. 암브로서스 측은 국제적으로 다니며 활발하게 홍보 활동을 펼치는 듯 합니다.              

                 

널스 (NULS)가 7월 12일에 메인넷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7월 9일 트윗입니다. 메인 넷 관련 컨퍼런스는 중국의 베이징에서 열리는데, 실시간 동영상으로 보여줄 계획이라고 합니다. 오후 2시 10분에 널스의 창립자인 제이슨 장 (J. Zhang)씨도 나오고, 널스의 새로운 최고 경영자도 컨퍼런스에 나오는데요.    

                       

트윗이 너무 길어 사진 한 장으로 담을 수 없어, 잘린 부분을 다음에 올렸습니다. 오후 3시 10분에는 한국의 지역 디렉터 (Regional Director of South Korea)인 이삭 김 (I. Kim)씨도 나와서 연설을 하는군요. 암호화폐/자산 분야는 정말 세계의 많은 지역에서 활발하게 홍보하는 듯 합니다.          

                   

***         

어거 (Augur) 프로젝트의 7월 9일 트윗입니다: 새로운 웹 사이트가 이제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트윗의 중간에 '어거.넷'이라고 나와있네요.                

                     

골렘 (Golem) 프로젝트의 7월 7일 트윗입니다: 스위스의 주크 (Zug, Switzerland) 지역에서 올린 사진과 트윗인데요. 분산 앱/ 댑 (dApp)에 관한 토론이 한창인 모습입니다. 토론에 참여한 프로젝트들을 보면, 메이커 다오 (MakerDao), 멜론포트 (melonport) 등등 꽤 많습니다.           

                  

'코인 및 토큰' 카테고리의 다른 글

ERC20 토큰 지불 결제 소식  (0) 2018.07.16
메이커다오, 그레이스케일 소식  (0) 2018.07.12
널스 (NULS) 토큰  (0) 2018.07.05
긍정적으로 표현된 코인 (왓슨 리포트)  (0) 2018.07.04
일렉트라 (ECA) 코인  (0) 2018.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