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 (2) 본문

커피 트윗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 (2)

커피 트윗 2017. 9. 26. 18:30

토론토에서 인빅터스 게임을 보기 위하여, 메건 마클과 해리 왕자가 경기장으로 향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두 사람 주위를 경찰이 경호하고 있습니다 (*** 이 게시글의 네번째 사진에서는, 영국의 데일리 메일이 분석한 두 사람이 입고 있는 옷과 가방 구두에 관한 내용이 나옵니다...).                                             

                                     

해리 왕자가 9월 25일, 인빅터스 게임에 참가한 아프간의 '파워리프팅 결승 (powerlifting finals)'에서 선수들의 손을 잡아주고 있는 모습입니다.                                           

                                            

옆에 있던 다른 선수의 손도 잡아주며 격려하고 있는 해리 왕자입니다.                                       

                                     

가장 위의 사진이 다시 나오는데, 이 사진과 기사를 쓴 영국의 데일리 메일 (Daily Mail)에서 다음과 같이 꼼꼼하게 두 사람의 옷과 가방 등을 분석했습니다: (사진에서 보듯) 메건 마클이 입은 흰색 셔츠는 221 파운드 (미국 달러로는 대략 300 달러라고 합니다)인데, 그녀의 친구인 미샤 노누 (M. Nonoo)가 디자인했다고 합니다. 해리 왕자는 사진에서 보듯 '인빅터스 브랜드의 셔츠 (Invictus branded shirt)'를 입고 있구요 (데일리 메일팀이 역시 15 파운드라고 친절하게 셔츠의 가격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메건 마클은 영국 브랜드인 '핀레이 앤 코 퍼시 (Finlay & Co Percy)'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120 파운드입니다. 그리고 메건 마클이 들고 있는 갈색 백/가방은 '에버레인 (Everlane)' 브랜드의 가죽 가방이라고 합니다. 데일리 메일의 기사에 따르면, 메건 마클은 보통 '멀버리 (Mulberry)' 브랜드와 같은 고가의 가방을 들고 다니는데, 이 날은 평범하게 가격이 저렴한 122 파운드 (대략 165 달러라고 합니다) 가격의 에버레인 백을 들고 왔다고 합니다. 메건 마클이 입고 있는 청바지는 '마더 (Mother)'라는 브랜드인데, 가격이 176 파운드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녀가 신은 구두는 '사라 플린트 (Sarah Flint)'인데 이탈리아 가죽 탠 플랫 (Italian leather tan flats)이라고 합니다: 구두의 가격은 367 파운드 (혹은 495 미국 달러)라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가장 비싼 제품이 구두였네요. 그리고 해리 왕자가 입고 있는 바지는 70 파운드 가격의 다커스 브랜드의 치노 (Dockers chinos)라고 합니다.                                     

                                    

그러고 보니, 인빅터스 게임 관련 브랜드 티셔츠가 종류가 여러가지인 듯 합니다. 위의 해리 왕자가 입고 있는 셔츠도 인빅터스 셔츠거든요. 그런데, 다음의 트윗의 사진 (왼쪽 위의 사진)에서 약간 짙은 갈색의, 그리고 셔츠 중앙에 주제어인 "IAM"이 노란색으로 새겨진 브랜드 셔츠도 있네요. 그리고, 오른쪽 아래 사진인 토론토의 학생들이 입고 있는 노란색 브랜드 셔츠도 있습니다.                                            

                                        

토론토 학생들이 입은 노란색 인빅터스 브랜드 셔츠 사진을 확대했습니다. 정말 단체로 다 입고 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 노란색 셔츠의 "I AM"은 글자 크기가 더 큽니다.                                     

                                         

영국 왕실의 트위터 공식 계정인 켄징턴 궁에서, 해리 왕자와 캐나다의 트루도 (J. Trudeau) 수상이 만나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날짜를 보니, 9월 24일 트윗입니다. 토론토에서 인빅터스 게임을 하니, 당연한 만남인 것 같구요. 두 사람 모두 토론토와 인빅터스 게임 관련 스포츠에 대하여 이야기하는 듯 합니다.                                          

                                  

'커피 트윗'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0) 2018.02.15
해리 왕자와 메건의 약혼 발표  (0) 2017.11.28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 소식  (0) 2017.09.26
조지 왕자, 학교에 가다.  (0) 2017.09.07
늦여름의 영국 왕실 소식  (0) 2017.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