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무비패스 (2), 그리고 카카오톡 소식 본문

IT, 인터넷, 비지니스

무비패스 (2), 그리고 카카오톡 소식

커피 트윗 2017.08.28 16:45

무비패스 (MoviePass)에 관한 소식을 조금 더 전합니다. 다음은 트위터에 있는 무비패스의 계정입니다: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트위터에서 "MoviePass" 아이디를 찾으시면 됩니다. 한 달에 9.95 달러만 내면, 하루에 한 편씩 영화를 볼 수 있다니, 놀라운 생각이긴 합니다. 미국에서도 영화를 보는 사람들은 좋아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무비패스에 관한 것인데, 어떤 영화든, 어떤 날이든, 어떤 영화관에서든 ("Any Movie, Any Theatre, Any Day")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 한 달에 9.95 달러의 구독료를 내면 말입니다.                                           

                                  

그리고, 다음은 아이폰에 있는 무비패스 앱 (app)입니다. (*** 사진으로 올리진 않았지만, 안드로이드 용 앱도 있다고 합니다).                              

                                        

***                              

28일의 트윗인데 (한국 시간 28일 새벽 1시 56분, 거의 새벽 2시입니다...), 새벽 2시께 중국의 베이징과 한국의 서울에서 엄청난 양의 라이트코인 (LTC)이 거래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아무래도 코인마켓캡에서 나온 정보인듯 한데...), 순위를 보니 빗썸 (Bithumb)이 전체 거래량의 23.57 퍼센트를 차지했고, 그 뒤를 이어 중국의 오케이코인 거래소가 20.81 퍼센트의 거래량을 차지했고, 그리고 후오비 (Huobi)가 3위로 17.61 퍼센트의 거래량을 차지했습니다. 

(*** 그리고, 순위를 보다가 라이트코인의 가격을 보니 모두 60 달러대입니다).                                   

                                                     

***                                               

비트코인 뉴스에 우리나라의 카카오 톡 소식이 나왔습니다. (*** 27일 트윗이네요). 한국 최고의 모바일 주식 거래 앱이 이제 비트코인과 이더도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를 출시한다 ("South Korea's top mobile stock trading app is launching a cryptocurrency exchange for bitcoin and ether")는 소식입니다. 카카오 톡은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신저 앱으로써, 세계적으로 2억명의 사용자 ("200 million users worldwide")가 있다고 합니다. (*** 트윗안의 링크에 연결된 본문을 모두 완역한 것이 아님을 밝힙니다).                                            

                                   

***                                        

28일 한국 시간 저녁 8시 (GMT+9)의 모네로 (XMR)시세입니다: 코인스탯에 따른 모네로의 가격은 147.63 미국 달러 (USD), 그리고 월드코인 인덱스에 따른 모네로의 가격은 147.20 미국 달러입니다.                                       

                                             

28일 한국 시간 저녁 10시 (GMT+9), 크라켄 거래소에 따른 모네로 (XMR)의 가격은 150.00 미국 달러 (USD), 그리고 코인스탯에 따른 모네로의 가격은 147.58 미국 달러입니다.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