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BCH 시세 (8월 21일 - 24일) 본문

IT, 인터넷, 비지니스

BCH 시세 (8월 21일 - 24일)

커피 트윗 2017.08.25 12:00

2017년 8월 21일 - 24일: 모든 시세는 미국 달러 (USD)로 표시됩니다.                            

21일 한국 시간 오후 5시 (GMT+9): 크라켄 거래소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 (BCH/BCC, BCash, Bitcoin Cash)의 가격은 690.00 달러 ($690.00), 코인스탯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695.60 달러 ($695.60)입니다 // 특정 시각이 아닌 21일 하루의 가격 지수에 따라 코인텔레그래프가 알려주는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673.12 달러 ($673.12)입니다.                                              

22일 한국 시간 오후 5시 (GMT+9): 크라켄 거래소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691.84 달러 ($691.84), 코인스탯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688.04 달러 ($688.04)입니다 // 특정 시각이 아닌, 22일 하루의 가격 지수에 따라 코인텔레그래프가 알려주는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675.12 달러 ($675.12)입니다.                                                

23일 한국 시간 오후 5시 (GMT+9): 크라켄 거래소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670.10 달러 ($670.10), 그리고 코인스탯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674.70 달러 ($674.70)입니다 // 특정 시각이 아닌, 23일 하루의 가격 지수에 따라 코인텔레그래프가 알려주는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676.71 달러 ($676.71)입니다.                                 

24일 한국 시간 오후 5시 (GMT+9) 크라켄 거래소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652.50 달러 ($652.50), 그리고 코인스탯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656.55 달러 ($656.55)입니다.                                           

                                           

24일 특정 시각이 아닌, 하루의 가격 지수에 따라 코인텔레그래프가 알려주는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655.08 달러 ($655.08)입니다.                                     

                                           

***                                     

야후의 금융 부문의 사이트 (finance [dot] yahoo [dot] com)에서 “10 CEOs Reveal the Apps That Can Make You More Productive” 옮겼습니다. 원문은 7 3일에 게재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현대의 직장 생활이란, 하루 24 시간 그리고 일주일 7 내내 연결되는 생활이며, 빗발치는 이메일과 회의에 시달리며, 정보의 바다에 익사하는 느낌을 받습니다. 다행히, 시장에 나와있는 많은 앱들이 당신이 제정신을 찾고 생산성있게 일할 있도록 도와줄 있습니다. 아래에는, 명의 최고 경영자들이 자신이 선호하는 앱을 소개하는데, 이들 앱은 목록을 관리하고, 운동을 하고, 명상을 하고 이메일을 읽도록 관리해서 읽지 않은 이메일이 없도록 도와줍니다.                             

해야 일의 목록 관리 (“For To Do Lists”): [1] 워크플로우 (Workflowy): 매일 저는 개의 오픈 도어 (open door)’ 블록을 차단하며, 따라서 팀이 들어와 사업에 대한 전략을 세울 있습니다. ‘워크플로우 제가 도움을 받으려 사용하는 앱이며, 제가 각각의 사람과 하기 원하는 일을 계속 단계/상황 추적을 있습니다. 다른 메모 앱들은 쓸데없이 복잡하며, 필요하지도 않은 안에서의 (in-app)’ 구매와 업그레이드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워크플로우를 사용하면, 길든 짧든 제가 원하는 목록을 만들 있으며, 제가 가진 모든 기기들에서 원활하게 구성되어 조직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렌딩 클럽 (LendingClub)’ 최고 경영자인 샌본 (S. Sanborn)) // [2] 트렐로 (Trello): “저의 일상 생활을 조직하는 가장 중요한 앱은 트렐로 (Trello)’입니다. 저는 모든 종류의 해야 일의 목록 만드는 앱을 시도해보았지만, 결국 가지고 다니던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으로 되돌아 갔습니다. 그러다, 트렐로를 발견했습니다: 트렐로는 형식일 , 전형적인 포스트- (post-it)’ 벽에 불과했습니다. 따라서, 약간의 설정 시간이 필요합니다. 저는 주의 날들을 중심으로 조직했고, “이번 주에 목록, 그리고 다음 주에 목록 등으로 관리하게 되었습니다. 트렐로를 사용하게 되면서부터, 저는 마감 시간/날짜를 잊지 않게 되었고, 가지고 다니기에도 가볍습니다. (아바 (Ava) 최고 경영자인 비더 (L. von Bidder)).                                 

이메일 관리 (“For Email Management”): [3] 부메랑 (Boomerang): 메일/서신 관리를 탁월하게 있도록 하는, 제가 가장 선호하는 앱이 바로 부메랑 (Boomerang)’입니다. 만약 부메랑이 없었다면, 어떻게 진행되는 상황을 따라가고, 거래를 끝내고, 가장 환상적인 아이스 크림에 대한 꿈을 어떻게 실현할지, 저는 상상할 없습니다. 부메랑을 사용하면, 하나도 놓치지 않을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만약, 제가 기다리고 있는 답장이 오지 않으면, 생각나도록 메모를 보내도록 표시해 있습니다. 그리고 후속 조치를 미리 계획해둘 있으며, 급하지 않은 이메일은 제가 원하는 경우에 이메일 박스에 돌려보낼 있도록 (ping)’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만약 태평양 시간대에서 늦을 같으면, 전략적으로 이메일을 동부 시간 기준으로 받을 있습니다. (쿨하우스 아이스 크림 (Coolhaus Ice Cream) 최고 경영자 케이스 (N. Case)).

회의 관리 (For Meetings Management): [4] 고투미팅 (“GoToMeeting”): 세계의 여러 파트너들과 함께 운영하는, 성장하는핀테크 회사의 최고 경영자로서, 저의 하루와 생산성을 완전히 변화시킨 것이 바로 고투미팅 (GoToMeeting)’입니다. 앱은 설정하기도 쉽고, 와이파이 (wifi) 혹은 데이터 (data) 사용하여 세계에서 참가자들과 함께 회의 통화 (conference calls)’ 있습니다 급하게 연락을 받고 각각 다른 장소에 있는 팀과 파트너들과 함께 회의를 하려 때에는 매우 중요한 앱입니다. 급한 경우 빨리 연락을 취해서 국제적으로 의사 소통을 하는 것은 저희로 하여금 여행 경비를 절약할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아즈텍 거래소 (Aztec Exchange) 최고 경영자인 호간 (E. Hagan)).                           

목표를 따라가며 확인 (“For Goal Tracking”): [5] 프러덕티브 (Productive): 제가 추천하는 앱은, 어울리게도, “프러덕티브 (Productive)”입니다. 앱은 괜찮고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고, 우아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저는, 생활에 맞추어 특정한 맞춤 목표를 세울 수도 있고, 혹은 사전 선택 (preselects)’ 가운데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프러덕티브 앱에 관한 가장 좋은 점중의 하나는 개인적 목표와 전문적인 일에 관한 목표를 섞어놓을 있는 것입니다 바쁜 사람들은 알겠지만, 둘은 상당히 겹치는 부분이 있습니다 (‘파이어브랜드 그룹 (Firebrand Group)’ 최고 경영자인 골드만 (J. Goldman)).                   

마음 챙김 (“Mindfulness”): [6] 헤드스페이스 (Headspace): “저는 자신을 최선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하여 하루에 두번식 헤드스페이스 앱을 사용합니다. 요가와 명상은 시간을 다투어 일할 때에도, 재편성하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명상은 관점과 유머, 그리고 마음에 집중할 있도록 해줍니다 따라서, 당신은 시간을 단순히 절약하는 정도가 아니라, 시간을 활용할 있습니다 (헬로우 알프레드 (Hello Alfred) 최고 경영자인 사폰 (M. Sapone)) // [7] 단순히 소음 (Simply Noise): 단순히 소음 앱은 백색, 핑크 그리고 갈색 소음 앱입니다 제가 여행할 때에나 혹은 가의 바쁜 카페에서 일할 , 혹은 어디에선가 낯선 소음으로 잠을 자기 힘들 , 사용합니다. 안정된 소음이 지속적으로 쏟아지면, 모든 주변의 소리를 차단하며, 정신적인 음향/소리 풍경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냅니다. 따라서 저는 마치 집에 있는 듯한 느낌이고 그래서 일을 마칠 있습니다 (그룹뮤즈 (Groupmuse) 최고 경영자인 보드킨 (S. Bodkin)) // 운동을 위하여 (“For Exercise”): [8] 소킷 (Sworkit): 소킷은 긴장감을 낮추어주면서, 제가 일을 계속 있도록 돕는데 매우 필요한 앱입니다. 기업가로서, 바쁜 엄마로서, 그리고 생존자로서 운동을 일상 생활의 스케줄에 도입하고, 가공 식품이 아닌 음식을 먹으며,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은 저를 활기가 넘치게 해주고 건강하게 해줍니다. 생활이 너무 바빠서 도저히 헬스 클럽에서 운동할 시간이 없을 경우 (혹은 생각도 하지 못할 경우), 소킷은 저의 코치입니다. 소킷은 운동 아이디어와 지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책상에서 스트레칭 운동을 있도록 기억시켜 주며, 혹은 다음 약속을 위하여 가는 도중에 긴장을 완화시킬 호흡법을 하도록 해줍니다. 손안에 있는 운동 계획 덕분에, 운동을 하지 않기가 힘듭니다. 이것만으로도, 저를 차분하게 해주며, 집중하게 해줍니다 (트루 모델 매니지먼트 (TRUE Model Management) 최고 경영자인 노엘 (D. Noelle)).                       

미디어 부문 (“For Media”): [9] 플립보드 (“Flipboard”): 사업과 개인적인 생활에서 움직이는 모든 것들을 , 저는 일상 생활을 단순화할 앱을 찾고 있었습니다. 플립보드는 제가 관심을 가지는 뉴스를 모으고 실시간으로 전달해줍니다. 따라서 제가 뉴스를 확인하는 시간 등을 절약하게 해주며, 중요한 소식을 놓치지 않게 해줍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제가 필요로하는 것을, 필요로 하는 시간에 배달해준다는 것입니다.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뉴스를 읽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 가운데 하나입니다”. (엑셀 브랜드 (Xcel Brands) 최고 경영자인 도런 (B. D’Loren)) // [10] 오더블 (“Audible”): “저는 활동을 하는 시간에도 책의 내용을 듣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오더블 (Audible)’ 제가 통근을 때에도 정보를 처리할 있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앱입니다. 이렇게 책의 내용을 읽어주는 것을 들음으로써, 제가 괜찮은 리더가 있습니다. 저는 최근에 융어 (S. Junger)씨가 “Tribe” 듣고 있는데, 정말 많은 것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에버노트 (Evernote) 최고 경영자인 오닐 (O’Neill)).                              

***                                

트위터의 코인스탯 계정에서 한 시간마다 최상위 열 개의 코인을 트윗으로 알려주는데, (1위부터 9위까지는 큰 변동이 없는데) 10위가 시간마다 바뀌고 있습니다: 25일 한국 시간 오후 4시 (GMT+9) 이더리움 클래식 (ETC)이 10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한 시간 뒤인 오후 5시에는 모네로 (XMR)가 10위를 차지하고 이클을 10위권밖으로 밀어냈습니다. (*** 이와 비슷한 현상이, 25일 같은 날 한국 시간 오후 2시 (GMT+9)에는 이클이 10위를 차지했으나, 오후 3시에는 모네로가 10위를 차지하고 이클을 10위권밖으로 밀어냈습니다).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