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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urala 인공지능 회사

커피 트윗 2017. 5. 24. 08:00

실리콘 앵글의 사이트 (siliconangle)에서 “AI startup Neruala claims major breakthrough in deep learning” 옮겼습니다. 원문은 2017 5 8일에 게재되었습니다.                                                                          

                 

인공 지능 스타트업 회사인 뉴랄라 (Neurala Inc.)’ 다른 기관 가운데에서도, 미국 항공 우주국 (NASA) 의하여 사용되고 있는 러닝 뉴럴 네트워크 (deep learning neural network)’ 만든 회사입니다: 오늘 뉴랄라 회사가 발표하기를, 소비자에게 유용한 기술을 마침내 만들 새로운 획기적 발견을 했다는 것입니다. 회사 측은 말하기를, 클라우드에 있는 서버가 없어도 배울 있는 러닝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고 합니다 (“The company says it has developed deep learning software capable of learning without the need for servers running in the cloud”); 따라서 다음 세대의 스마트 (new generation of smart cars)’, 어린이들을 위한 장난감, 그리고 산업 분야의 기계 (industrial machines) 등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전통적인 기존의 러닝 시스템은, 백그라운드에서 그들을 위한 컴퓨팅을 하기 위한 (“to do the computing for them in the background”) 클라우드 기반의 서버에 크게 의존해왔습니다. 이러한 시스템도 작동은 합니다; 그러나 뉴랄라 회사가 말하기를, 이러한 접근법은 비효율적인데, 이유는 파멸적인 잊음 (catastrophic forgetting)”이라는 문제가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문제는 기계로 하여금 이전에 알고 있었던 물체/사물을 다시 배우도록 (“requires machines to re-learn objects they previously knew”) 합니다   새로운 사물은 항상 배우도록 요구됩니다. 회사 측은 이렇게 말합니다: “지금까지, 인공지능 시스템은 몇몇 개의 사물에 대해 배웠고, 사물 하나를 배운다고 했을 경우, 이전에 배웠던 [몇몇 개의 사물들을] 기억합니다. 이러한 기존의 방법은, 클라우드에 위치해있는 강력한 서버를 사용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뉴랄라의 새로운 기술덕분에, [추가적으로] 증가된 사물도 – “파멸적인 잊음이라는 문제를 완전히 제거하고 네트워크 에지 (“on the network edge”)에서 수행될 있게 되었습니다. 뉴랄라 측은 이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상세하게 밝히지는 않았지만, 그러나 말하기를 많은 사람들이 불가능하다고 말했던 방법으로 다른 뉴럴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결합 (“combining different neural network architectures”)시키는 것과 상관있다고 합니다. 뉴랄라의 최고 경영자인 베르사치 (M. Versace)씨에 따르면, 이러한 새로운 획기적인 방법의 개척은 , 자동차로부터 소비자 가전까지 여러 분야의 회사들이 기다리던 조력자라는 것입니다. 베르사치씨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즉시 그리고 최첨단으로 배울 있는 능력은 뉴랄라의 접근법이 기기에서 직접적으로 배울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The ability to learn on the fly and at the edge means that the Neurala approach enables learning directly on the device, without all the drawbacks of cloud learning”) – 클라우드에서 배우는 것의 문제점없이 말입니다. 게다가, 이것은 네트워크 대기 시간 (network latency) 제거하며, 실시간 수행 능력을 증대시키고, 그리고 필요한 곳에서 사생활/개인정보를 지켜줍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클라우드없는 수많은 응용의 개발이 이루지게 되었다는 점입니다”. 뉴랄라는 항공 우주국의 캘리포니아에 있는 제트 프로펄션 (Jet Propulsion Lab)’에서 일하고 있었는데, 일반에게 알려지게 것은 1, 뉴랄라 회사가 펠리언 벤쳐스 (Pelion Ventures)’ 이끌었던 A 단계 시리즈 (Series A round)에서 사백만 달러 ($14 million) 투자받고 나서였습니다. ‘뉴랄라 브레인 소프트웨어 (Neurala Brain software)’ 러닝 플랫폼인데, 뇌가 어떻게 작용하는가를 대략 모방하여 시각과 소리 그리고 다른 감각들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하여 인간의 뇌와 비슷하게 작동하도록 인공 지능을 허용해줍니다. 회사측은 주장하기를, 소프트웨어는 쓰임새가 다양하여 자율주행차나 드론, 그리고 독립적으로 환경에서 돌아다닐 필요가 있는 로봇 등에도 설치되도록 설계될 있으며, 어린아이들의 장난감, 그리고 산업 분야의 기계들에도 적용될 있습니다. 어떻게 자사의 소프트웨어가 작동하는지 설명하면서, 뉴랄라 회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사람의 뇌는 움직이는 자동차의 위치를 추정하기 위하여 시각/보이는 것과 소리를 고려하고 그리고 세계의 멘털 (mental map)”안에 자동차를 놓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만들어진 전체적인 브레인 인공 지능 시스템 (a whole brain AI system)’ 복잡한 임무를 수행할 수행하는데, 이유는 이러한 태생적인 통합은 다른 감각들과 모듈들로 하여금 서로의 부족한 점과 결점들을 보완하도록 해주기 때문입니다 (“because this native integration enables different senses and modules to complement each other’s deficiencies and shortcomings”). 뉴랄라 측은 말하기를, 3분기에 자사의 뉴랄라 브레인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Neurala Brain software development kit)’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것이라고 합니다. 동안에, 회사는 5 8일에서 11일까지 호세에서 열리는 엔비디아 (Nvidia Corp.) ‘GPU 기술 회의 (GPU Technology Conference)’에서 자사의 기술을 보여줄 것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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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딩 브랜드의 사이트 (Branding Brand [dot] com)에서 “Apple Pay Sees Double-digit Growth, Ties With PayPal” 옮겼습니다. 원문은 2017 5 9일에 게재되었습니다.                                                         

             

브랜딩 브랜드의 쇼핑 플랫폼 (shopping app platform)’에서 조사한 바에 따르면, 애플 페이로 지불하는 유통 소매점에서의 구매가 늘어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말하기를, 그들이 선호하는 모바일 결제 시스템으로써 페이팔과 연결되어 있다고 합니다.

애플 페이 주문은 늘어나고 있습니다 (“Apple Pay Orders Increase”): 유통 소매점들은, 애플 페이로 구매하는 것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말합니다. ‘브랜딩 브랜드 (Branding Brand)’로부터의 새로운 쇼핑 데이터가 보여주기를, 2017 3월에서 4월까지 앱에서 (in-app)” 애플 페이로 구매하는 것이 17 퍼센트 증가하였습니다. 상황을 약간 덧붙이면, 애플 페이로 하는 주문은 3월에 전체적인 앱에서 일어난 구매 (“overall shopping app purchases”) 26 퍼센트를 차지했습니다. 브랜딩 브랜드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 경영자인 메이슨 (C. Mason)씨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지난 해에, 브랜딩 브랜드에서는 애플 페이로 모바일 구매를 하는 것이 안정적으로 증가했습니다. 게다가, 애플 페이 사용자들은 페이팔을 사용할 때보다 많이 지불합니다. 평균적으로, 애플 페이로 (구매, 지불하며) 체크아웃하는 사용자들이 페이팔로 체크아웃을 하는 사용자들보다 17 퍼센트 돈을 씁니다”.

애플 페이가 페이팔을 따라잡다 (“Apple Pay Catches PayPal”): 브랜딩 브랜드가 명의 애플 페이 사용자들을 상대로 조사하여, 본인의 선호하는 앱에서의 결제 시스템 (“in-app payment systems”) 질문했을 , 페이팔과 애플 페이가 처음으로 공동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아마존 페이 그리고 월마트 페이 (Walmart Pay) 타겟 페이 (Target Pay) 같은 유통 소매점의 모바일 결제 시스템 둘보다 뒤떨어졌습니다.

채택되도록 하는 소비자들의 제안 (“Consumer Suggestions for Increasing Adoption”): 분야/업계에서의 보고서에 따르면, 고객들이 전체적으로 비접촉 결제 (contactless payments) 채택하는 경향이 낮다고 합니다. 그러나, 어떻게 하면 고객들이 애플 페이를 사용하기 원하게 할까, 라고 질문했을 , 50 퍼센트가 대답하기를 로열티 리워드 (loyalty rewards)’라고 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애플 페이 사용자들의 70 퍼센트는 많은 유통 소매점들이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원한다고 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