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크립토 챌린지 포럼 등 본문

코인 및 토큰

크립토 챌린지 포럼 등

커피 트윗 2019. 4. 2. 16:25

'비엔씨 마켓 (BNC_market)'에 따른 비트코인의 시세는, 4월 2일 오늘 (한국 시간 오후 3시) 4,788.47 달러 ($4,788.47)였습니다. 근래에 보기드문 가격 상승이라 올렸습니다.             

               

코인트렌드 (CoinTrendz)의 4월 2일 한국 시간 오후 3시 트윗입니다.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10개의 코인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 가장 많이 언급되는 코인 및 토큰은 한 시간마다 계속 업데이트되며 변화합니다. 여튼, 오후 3시의 최상위 언급 코인 10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트코인 (BTC), XRP (XRP), 이더리움 (ETH), 트론 (TRX), 라이트코인 (LTC), 스텔라 (XLM), 이오스 (EOS), 카르다노 (ADA), 비트코인 캐시 (BCH), 그리고 모네로 (XMR)였습니다.                 

                   

브레이브 뉴 코인 (Brave New Coin)의 지난 3월 15일 트윗입니다: 크립토 챌린지 포럼 (Crypto Challenge Forum)이 몰타 (Malta)에서 5월 22일에서 25일까지 사흘 동안 열린다고 합니다. 블록체인 컨퍼런스인데 인공 지능 (AI) 스타트업 등의 주제도 포함되어 토론된다고 합니다.               

               

파이낸스 마그네이츠의 3월 29일 트윗입니다. 역시 컨퍼런스 소식인데,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에서 7월 10일과 11일, 이틀 동안 '바르셀로나 트레이딩 컨퍼런스 (Barcelona Trading Conference)'가 열린다고 합니다. 대략 3,500 명의 참가자가 예상된다고 하며, 암호화폐 거래, 스테이블 코인, 그리고 증권 토큰 (security tokens)에 관해서도 활발하게 토론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테크크런치 등 IT 분야의 유명 인사인 애링턴 (M. Arrington)씨가 오늘 (다음과 같이) 서울에서 트윗 사진을 올렸습니다.                 

                
메이커 다오의 '다이 (DAI)' 토큰이 코이노미 월렛 (Coinomi Wallet)의 플랫폼에 통합되어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수많은 다른 코인 및 토큰과 함께 다이 역시 편리하게 사용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3월 27일의 트윗이었습니다).               

                   

메이커 다오가 다음과 같이 여러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다음의 차트에서 보듯, 이드렌드 (ETHLend)와 같은 세컨더리 마켓에도 포함되어 있고, CDP 관리, 결제 분야, 그리고 여러 거래소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거래소는 레이더 릴레이 (Radar Relay), 카이버 네트워크 (Kyber Network), 그리고 코인베이스 (Coinbase) 등 다양한 거래소들이 취급하고 있습니다.                

             

***          

어제 위의 게시글을 올렸고, 오늘 트윗 하나를 첨가해봅니다. 4월 3일 한국 시간 오후 1시 비엔씨 마켓 (BNC markets)에 따른 비트코인의 시세는 5,070.49 달러 ($5,070.49)입니다. 어제 갑자기 가격이 오르더니 오늘 오천 달러를 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