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N26 소식 등 본문

코인 및 토큰

N26 소식 등

커피 트윗 2018.09.19 08:00

널티엑스의 사이트 (nulltx [dot] com)에서 “Top 6 Cryptocurrencies that recently hit ATHs” 옮겼습니다. 원문은 9 9일에 게재되었습니다.             

암호화폐를 열정적으로 지지하는 사람들은 모두 올해 후반기에는, 그들이 보유하는 것들이 새로운 최고가에 이르기를 희망합니다. 비록 새로운 최고가에 이르는 것이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그럼에도 다가올 동안에는 그럴 같지 않습니다. 다음의 코인/토큰들은 지난 번의 최고가에 의하여 순위가 정해졌는데 트레이더들이 기억하는 것보다 최근에 최고가에 이르렀던 코인들입니다.

여섯번째, 네트워크 (“Loom Network”): 네트워크는 서비스로서의 플랫폼이 되기 위하여 이더리움의 기술을 이용하려 합니다. 네트워크는 규모의 탈중앙화된 응용/애플리케이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하여 고안되었으며,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은 2018 5 7일에 가장 높았던 같습니다. 기간은 올해에서 하락세를 보였던 기간이었지만, 네트워크는 124일전에 최고가를 기록했습니다.

다섯번째, 바이트코인 (“Bytecoin”): 비록 암호화폐 공동체는 바이트코인에 대하여 뒤섞인 반응을 보이고 있지만, 프로젝트는 아직 매우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최고가는 123 전이었고, 물론 123 전의 최고가가 갱신될지 혹은 그것이 올해로서는 마지막의 최고가일지는 두고 보아야 알겠습니다. 어쨌든, 2018년이 보여준 하락세의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모든 암호화폐의 꿈과 희망이 사라지지는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 경우였습니다.

네번째, 질리카 (“Zilliqa”): 질리카가 시장에 나온 순간부터, 새로운 확장성을 추구하는 프로젝트 사이에서 인기가 있었습니다. 비록 많은 회사들이 이더리움으로 그들의 /탈중앙화 (dApps)’ 만들려고 시도하지만, 질리카 역시 확장성이 있는 도구를 제공할 있음은 분명합니다. 질리카 코인은 122일전에 최고가를 기록했습니다 긍정적인 일들도 종종 일어나는 것을 보여준 경우였습니다.

세번째, 블루젤 (“Bluezelle”): 지난 달동안 블루젤은 조용했습니다. 118일전에 최고가를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이후 알트코인은 조용합니다. 실제로, 지난 121 동안 시세는 87.5 퍼센트 떨어졌으며, 이러한 조짐은 그렇게 좋은 것은 아닙니다.

두번째, 테타 토큰 (“Theta Token”): 여기 널티엑스에서 최근 테타 토큰에 관하여 토론하긴 했습니다. 그리고 토큰은 상대적으로 수요가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최고가는 97 전이었으며, 현재 상황은 약간 다르긴 합니다. 70.25 퍼센트라는 하락세를 과연 회복할 있을지 앞으로의 최고가는 상당한 도전이 것으로 보입니다.

첫번째, 비체인 (“VeChain”): 아마 가장 놀라운 점은 비체인의 가격이 4일전에 최고가를 기록했다는 점입니다. 현재의 시장 상황을 , 이것을 불가능해보이는 것이긴 했습니다 그럼에도 통계가 뒷받침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비체인이 현재의 대세를 거스를 수는 없을 것으로 보이며, 최고가를 이룬 많은 가격을 잃었습니다.            

***   

크라우드펀드인사이더의 사이트 (crowdfundinsider [dot] com)에서 “N26 Launches New Flexible Busines Accounts for Freelancers “N26 Business Black”” 옮겼습니다. 원문은 9 9일에 게재되었습니다.      

독일의 디지털 은행인 26 (N26)’ 지난 주에 발표하기를, ‘26 비지니스 블랙 (N26 Business Black)’이라고 불리는 프리랜서를 위한 새로운 유연한 사업 계정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26측에 따르면, 26 비지니스 블랙은 알리안츠 (Allianz)’로부터의 종합적인 여행 보험이 되며, 또한 사용자들은 인슈어런스 제너럴 텀스 컨디션 (Insurance General Terms and Conditions)’ 기반한 외국의 의료 보험으로 걱정없이 여행할 있습니다. 26측은 또한 밝히기를, 비지니스 블랙은 26 블랙의 뛰어난 기능도 포함된다고 합니다; 따라서, 사용자들은 외국의 화폐/통화를 ATM에서 출금할 수수료를 내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마스터카드로 구매한 모든 것에 대하여 0.1 퍼센트의 캐시백을 받습니다. “비지니스 블랙은 프리미엄 계정으로써, 서브-계좌 (sub-accounts (혹은 simultaneous spaces)) 최대 10개까지  가질 있습니다. ‘스페이스 (spaces)’, 저희 회사의 가장 새로운 제품으로써, 고객의 돈을 다른 서브-계좌로 각각 나누어 넣을 있도록 해주며, 목표에 따라 저축할 수도 있는 조직적으로 관리할 있습니다. 프리랜서에게는 이러한 기능이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당신의 소비나 비용을 유형별로 나누어 편리하게 관리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행 비용을 위한 스페이스 혹은 사업 여행 음식용 스페이스, 혹은 UX 디자인의 온라인 강의를 듣기 위한 비용의 스페이스 구분하여 관리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고개깅 어디로 가기를 원하든 돕고 싶습니다”.  

비지니스 블랙을 받기 위해서는, 고객들은 10월말까지 데비투어 (Debitoor)’ 저번트 (Zervant)’ 무료 구독을 받기 위하여 등록해야 합니다. 만약 사용자가 오스트리아 (Austria), 독일 혹은 프랑스 사람이라면, 26 현재 3개월 동안의 저번트의 시험적인 이용 (trial of Zervant)’ 제공합니다. 그리고, 모든 고객들은 어떤 국가출신인지에 상관없이 3개월 동안의 데비투어 (Debitoor) 시험적인 이용을 있습니다. 26측이 달전에 유럽 대륙에서 백만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서비스하게 되었다고 발표한 , 새로운 프리랜서 비지니스 계좌가 이렇게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26측은 밝히기를, 고객 기반이 이상으로 증가했으며 달의 거래량이 십억 유로 (€1 billion) 넘었다고 합니다.        

***         

파이낸스 마그네이츠의 사이트 (financemagnates [dot] com)에서 “Coinbase Explores a Crypto ETF with BlackRock” 옮겼습니다. 원문은 9 7일에 게재되었습니다.        

비트코인 ETF 가능하게 하려 시도한 회사들이 줄줄이 계속 실패함에 따라, 코인베이스가 이제 자신있게 도전하려 합니다. 프란시스코 소재의 회사 [코인베이스] 소문에 의하면, 세계에서 가장 투자 관리 회사 (investment management firm)’ 블랙록 (BlackRock)’ 암호화폐/자산 ETF 설립하려 협의중이라고 합니다. ‘이더리움 월드 뉴스 (Ethereum World News)’ 따르면, ‘코인베이스 암호자산/화폐 ETF’ 비트코인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개의 암호화폐를 추적할 것이라고 합니다. 코인베이스가 블랙록과 계속 협의중인지는 아직 분명하지 않고 혹은 그러한 대화가 일회로 끝났을 수도 있습니다. 블랙록은 과거에 암시하기를, 암호자산/화폐 분야에 연결하려는 관심이 있다고 했습니다. 7월에, 블랙록의 최고 경영자인 핑크 (L. Fink)씨는 발표하기를,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투자하기 위하여 회사측은 실무 그룹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그는 말하기를 투자가들로부터 주요한 요구/수요가 없었다고 합니다.  

비트코인 ETF, 지난 달동안 여러가지 이유로, 암호화폐 공동체에 있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가장 먼저 떠오르는 주제입니다. 비트코인 ETF 현재 침체된 암호화폐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이라는 널리 퍼진 믿음때문에 (많은 이들이) 주제에 관심을 표합니다. 그러나, 증권 거래 위원회 (SEC) 그동안 신청한 비트코인 ETFs들을 계속 거부했으므로, 가까운 미래에 승인이 것이라는 희망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가장 최근 증권 거래 위원회는, 솔리드엑스 (SolidX) 에크 (Van Eck) 의한 비트코인 ETF 신청에 대한 결정을 9 30일까지 연기했습니다. 비록 솔리드엑스/ 에크의 신청이 이전에 두번이나 거절된 것이 있지만, 이번에는 되지 않을까, 라는 약간의 희망을 가진 이들도 있다고 합니다. 헥사 그룹 (Hexa Group) 거래부문의 부사장인 스터크 (I. Sterk)씨는 미디엄의 게시글에 쓰기를, 신청은 괜찮은 점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 에크씨는 암호화폐 분야 바깥의 사람으로 수상 경력도 있고 투자와 자금 관리로 널리 긍정적으로 알려져있다 썼으며, 추가적으로 그들의 디지털 자산은 일억 이천 오백만 달러 ($125 million)까지 여러 보험 회사에 의하여 커버되고 있다 했습니다. 증권 거래 위원회는 발표하기를, 비트코인 ETFs 신청했다가 거부당한 다른 여러 신청서도 검토한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만약 이번에 에크/솔리드엑스의 신청이 승인되지 못한다면, 경쟁에서 코인베이스 측에 기회가 주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코인 및 토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나, 비트와이즈 소식  (0) 2018.10.13
코인의 문자 (SMS) 송금  (0) 2018.09.19
N26 소식 등  (0) 2018.09.19
아토믹 스왑의 잠재력  (0) 2018.09.17
2018년의 기대되는 코인들  (0) 2018.09.13
여러 토큰 관련 소식  (0) 2018.09.12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