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후오비 거래소와 비트트레이드 본문

4차 산업 & 핀테크

후오비 거래소와 비트트레이드

커피 트윗 2018. 9. 14. 15:50

후오비 거래소의 9월 12일 트윗입니다: 후오비 (Huobi) 거래소가 일본의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인 '비트트레이드 (BitTrade)'와 파트너십을 맺는다고 합니다. 비트트레이드는 일본에서 현재 16개뿐인 규제를 승인받은 암호화폐 거래소들 가운데 하나라고 합니다.         

                    

다음은 위의 트윗에 연결된 본문 중 일부를 가져온 것입니다: 세계적인 디지털 자산 거래소 중 하나인 후오비가 비트트레이드와 파트너십을 맺는다고 합니다. 싱가폴의 기업가인 쳉 (E. Cheng)씨가 9월 12일에 발표하기를, '후오비 글로벌 (Huobi Global)'의 소유인 '후오비 저팬 홀딩 (Huobi Japan Holding Ltd ("Huobi"))' 회사가, 쳉씨가 소유하고 있는 (그리고) 일본의 승인받은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트트레이드 (BitTrade Co., Ltd. ("BitTrade"))'의 대부분의 지분을 소유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후오비 거래소의 세미나 소식입니다 (9월 13일 트윗입니다). 후오비 거래소 ("Huobi Global")가 9월 16일에 러시아의 모스크바에서 세미나를 개최할 것이라고 합니다. 후오비의 상임 이사와, 그리고 넴 (NEM)의 제란 (K. Geran)씨, 그리고 리스크 (Lisk)의 대변인인 유사노프 (A. Usanov)씨 역시 참석하여 토론한다고 합니다. 세미나 참석은 무료라고 합니다.            

             

트윗이 잘려서 나머지 부분을 올렸습니다. 

              

계속되는 후오비 소식입니다. 9월 7일의 트윗인데, 후오비 인도네시아가 이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정식 웹 사이트도 트윗안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후오비 측도 활발하고, 다른 거래소들도 활발하고, 요즘 모든 거래소들이 세계로 진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비트렉스 (Bittrex) 거래소의 9월 13일 트윗입니다: 트론 (TRX) 코인과 라이트코인 (LTC)을 위한 미국 달러 거래 페어/쌍이 9월 17일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비트렉스에서, 미국 달러 마켓이 최근 꽤 증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코인스뱅크 (CoinsBank)의 '블록체인 크루즈 (Blockchain Cruise)'가 끝났다고 합니다 (9월 12일 트윗입니다). 트위터에서도 코인스뱅크의 크루즈 소식이 꽤 올라왔었는데요, 라이트코인의 찰리 리와 바비 리도 참석하는 등 암호화폐 분야의 많은 유명 인사들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트위터 아이디인 "CoinsBank"의 홈 페이지에 가시면, 유튜브에 크루즈 참여 인사들의 강연을 올려놓은 링크들이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트윗과 연계하여) 코인스뱅크의 9월 9일 트윗인데, 블록체인 크루즈에서 로저 버 (Roger Ver)가 강연하고 있습니다.               

                

라이트닝 연구소의 스타크 (E. Stark)씨의 9월 12일 트윗입니다: '뉴트리노 라이트 클라이언트 (Neutrino light client)'에 의하여 기능하는 새로운 라이트닝 앱이 나왔다고 합니다.         

                

오로라 다오 탈중앙화 뱅킹 및 거래소 (아이덱스 (IDEX))의 9월 12일 트윗입니다: 아이덱스에 새로운 XOV 토큰이 거래 목록에 포함되어, 이제 거래가능하다고 합니다.                 

                

비박스 (Bibox365) 거래소의 9월 11일 트윗입니다; 싱가폴에서 비박스의 최초의 글로벌 밋업 (Global Meetup)이 있었다고 합니다. 비박스 거래소는 또한 (제미니 거래소 이외의) 세계 최초로 제미니 달러 (GUSD)가 거래되는 거래소이기도 합니다 (*** 제미니 달러는 제미니 거래소 측이 며칠 전에 출시한 세계 최초의 규제된 스테이블코인입니다).             

                

암호화폐의 유명 인사이자 에어스왑에서 일하는 크립토 바비의 9월 11일 트윗입니다: '링크드인 (LinkedIn)'이 발표한 2018년 최상위 스타트업 회사 50개 가운데, 다음의 암호자산/화폐 관련 회사들이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코인베이스 (Coinbase)가 3위로 포함되었고, 로빈훗 (Robinhood)이 6위, 리플 (Ripple) 회사가 7위, 제미니 (Gemini) 거래소가 25위, 그리고 컨센시스 (Consensys)가 26위로 순위에 포함되었습니다.               

  

'4차 산업 & 핀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브라 (Abra) 소식 등  (0) 2019.10.07
디코노미 포럼의 사진들  (0) 2019.04.29
스퀘어 (Square), 로빈훗 크립토 소식  (0) 2018.09.10
핀테크와 암호화폐  (0) 2018.09.08
모바일 월렛 소식  (0) 2018.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