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레이다 릴레이 (Radar Relay) 소식 본문

코인 및 토큰

레이다 릴레이 (Radar Relay) 소식

커피 트윗 2018. 5. 28. 07:46

탈중앙화 거래소인 레이다 릴레이 (Radar Relay)의 5월 19일 트윗입니다: 5월에 '콜로라도 선진 산업 액셀레레이터 지원금 (Colorado Advanced Industry Accelerator Grant)'에 선정되어 지원금 (Grant)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미국의 주마다 암호화폐 규제에 대한 접근법이 다른데, 또 이렇게 산업을 발전시키기 위하여 수상하고 후원하는 주도 있습니다.                 

                 

레이다 릴레이의 5월 25일 트윗입니다: 블록트레이드 (BTT), 에지리스 (EDG), 에치 (ETCH), 그리고 퓨터리스트 (FTR) 등의 새로운 토큰이 추가되었다고 알리고 있습니다.                    

               

***          

바이낸스 거래소의 5월 22일 트윗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트루유에스디 (TUSD)의 거래가 시작된다고 알리고 있습니다. 트루유에스디는 미국 달러로 지원되는 완전히 '부담보로 보증된/컬래트럴라이즈 (collateralized)' 스테이블코인입니다. 비슷한 유형으로 테더가 있는데, 테더와 트루유에스디가 다른 점은, (비트코이니스트 (bitcoinist [dot] com)의 보도에 의하면) 트루유에스디는 '에스크로 (escrow)' 합의에 서명한 '여러 개의 트러스트 회사들 (multiple trust companies)'의 은행 계좌에 (트루유에스디를 지원하는) 미국 달러가 보관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회사들의 계좌들은 매달 감사를 받게 됩니다 ("subject to monthly audits"). 그리고 온라인으로 트루유에스디를 취득하려는 사람들은 고객 알기 제도 (KYC)와 자금 세탁 방지법 (AML) 등의 확인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트론 (TRX) 토큰의 5월 26일 마이그레이션 (migration)을 지원하는 거래소들을, 저스틴 선 (Justin Sun)이 다음과 같이 트윗으로 올렸습니다. 곧 있을 트론 메인넷 출시로 바쁜 듯 합니다.                             


***               

간편 송금 및 결제 핀테크 회사인 레볼룻 (Revolut) 앱이 이전에 지원하는 코인에, 리플 (XRP)과 비트코인 캐시 (BCH)도 추가했습니다 (5월 24일의 트윗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간편 송금 회사의 앱이 결제, 지불 및 송금 서비스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암호화폐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경우가 꽤 있는데요, 여기의 영국의 레볼룻이 그렇고, 미국의 서클 (Circle)과 스퀘어 캐시 앱 (Square Cash), 그리고 모바일 증권 앱인 로빈훗 (Robinhood)도 그러한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쉽게 암호화폐를 구매할 수 있는 편의성이 장점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레볼룻이 5월 26일 어떤 사용자의 트윗을 리트윗했는데요, 이 사용자는 커피를 사고 리플 (XRP)로 지불했다고 합니다.            

                

***            

오케이 거래소 (OKEx)의 5월 18일 트윗입니다: 독일의 베를린에서 5월 28일과 29일에 열리는 블록쇼 (BlockShow)에 참가한다고 알리고 있습니다.                  

              

***          

5월 27일의 가격 지수에 따라 코인텔레그래프가 알리는 주요 코인의 시세입니다: 비트코인은 7,339 달러 ($7,339), 이더리움은 587 달러 ($587), 라이트코인은 118 달러 ($118), 리플 (XRP)은 61 센트 ($0.61), 그리고 이오스 (EOS)는 12 달러 ($12)입니다.                

                   

5월 28일 한국 시간 아침 7시 30분 (GMT+9), 여러 거래소의 비트코인 시세입니다: 모든 가격은 미국 달러 (USD)로 표시됩니다. GDAX 거래소의 비트코인 가격은 7,326.78 달러 ($7,326.78), 비트스탬프 거래소는 7,342.16 달러 ($7,342.16), 제미니 거래소는 7,334.47 달러 ($7,334.47), 그리고 크라켄 거래소의 비트코인 가격은 7,328.00 달러 ($7,328.0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