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코인대시 (CoinDash)의 크라우드펀딩 본문

IT & 비지니스

코인대시 (CoinDash)의 크라우드펀딩

커피 트윗 2017. 7. 8. 22:00

코인텔레그래프의 사이트 (cointelegraph [dot] com)에서 “Goldman Sachs Finally Recognizes the Power of Blockchain Technology” 옮겼습니다. 원문은 7 3일에 게재되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받아들이도록 촉진시키기 위한 최근의 시도로, 미국의 선도적인 투자 금융 기관중의 하나인 골드만 삭스 (Goldman Sachs)’ 전적으로 블록체인 기술의 이점을 설명하는 마이크로사이트 (microsite)’ 개설했습니다. 그리고 7 1일에 금융 거인이 트윗을 올렸는데, 내용은 비트코인을 가능하게 바로 동일한 기술을 (금융 거인이) 받아들였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페이지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블록체인 기술이 사용되는지 그리고 어떻게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 화폐가 이러한 프로그램에서 운영되는지 등등에 대하여 알려주려는 목적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내용 주요 내용 하나는 블록체인 기술의 보안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은, 다른 사용자들에게 감지되지 않고 정보를 추가한다거나 없앤다거나 혹은 바꾼다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정보를 안전하게 저장할 있는 것입니다.                 

(*** 다음의 트윗은 원문에 실린 트윗입니다 - 역자).                        

                                    

블록체인 기반의 프로젝트에 대한 골드만 삭스의 입장 (“Goldman Sachs on Blockchain-based projects”): 비록 금융 분야가 오랫동안 암호화 화폐에 관하여 그다지 관심이 없었지만, 그럼에도 골드만 삭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회사들인 서클 (Circle)’이나 디지털 애셋 홀딩스 (Digital Asset Holdings)’ 등에도 관여해왔습니다. 이들 회사들과 같은 스타트업 회사들을 금융 기업이 돕고 있었지만, 이제 금융 거인은 공식적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그들이 인정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금융 부문에서의 블록체인의 미래 (“Blockchain’s future in finance sector”): 비록 가격 변동성 (price volatility)’ 있지만, 블록체인 기술이 금융을 포함하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영향력을 만들어나가고 있음은 분명합니다. 사실, ‘액센츄어 (Accenture)’ 보고서에 따르면, 세계 최대 투자 은행 가운데 8 군데의 비용 데이터를 보여주며, 블록체인 기술이 투자 은행의 이런 비용을 2025년까지 연간 이십억 달러 ($12 bln)’ 절감할 있다고 합니다. 투자 은행으로서는 이것은 이점입니다: 새로운 기술은 데이터/정보의 거래를 안전하고 보안이 되는 상태에서 하게 뿐더러, 게다가 비용까지 절감해주기 때문입니다. 메인스트림의 뱅킹과 금융 그리고 기술 거인들이 암호화 화폐 분야로 진출하는 것은, 블록체인 기술의 유망한 미래를 보여줄 아니라, 다양한 산업 부문에서의 응용/어플리케이션 사례를 보여줍니다. 초기의 물결은, 비트코인에 의한 기존의 은행 방법에 대한 증가하는 위협으로 다가왔습니다: 전체 기간동안 분산된 상태 (decentralized)’ 유지하면서, 빠르고 저렴하게 국제적인 거래를 있었으니까요. 그러나, 이제 암호화 화폐 기술의 기능이 알려짐에 따라, 폭넓은 구현/실행은 아마 다가오는 3, 4 사이에 줄로 생각합니다만?                                

***               

파이낸스 마그네이츠의 사이트 (financemagnates [dot] com)에서 “Cryptocurrency Social Trading Startup CoinDash Set for $12m Token Sale” 옮겼습니다. 원문은 7 5일에 게재되었습니다.                               

                                           

코인대시 (CoinDash)’ 다가오는 크라우드펀딩의 날짜를 발표했습니다: 코인대시는 블록체인 스타트업 회사로써, 암호화 화폐 소셜 거래 (social trading)’ 포트폴리오 (portfolio) 관리 플랫폼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코인대시 토큰 판매 (CoinDash Token Sale)’ 2017 7 17일에 실행 것이며, 28 동안, 혹은 이백만 달러 ($12 million) 하드 (hard cap) 자금이 모일 때까지 계속될 수도 있습니다. 파이낸스 마그네이츠는 6월에 코인대시의 최고 경영자이자 공동 창립자인 머로크 (A. Muroch)씨와 인터뷰를 했습니다. 인터뷰는 생방송으로 진행되었으며, 다음의 동영상은 여기에서 보실 있습니다 (*** 원문의 동영상은 올리지 않으니,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원문의 사이트를 직접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역자). 머로크씨는 인터뷰에서 이렇게 발표했습니다: “오늘 날짜로, 저희는 세계로부터의 수천명에 이르는 공동체 회원들이 있습니다 저희 플랫폼을 낫게 향상시키기 위하여 제품 테스트를 하는 놀라운 그룹과 또한 저희 회사가 나아가는 걸음 걸음마다 도와주는 파트너들과 조언자들의 그룹이 있습니다. 기술 회사로써, 저희들이 바랄 있는 가장 좋은 상황입니다. 저희가 지난 9개월 동안 열심히 노력하여 지금 순간까지 왔습니다 저희가 공동체와 대중에게 문을 열어, 저희와 함께 믿음의 도약을 하자고 질문하는 바로 순간입니다. 코인대시가, 어떻게 만드는지 방법을 아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 확장하기 위하여, 저희는 여러분을, 공동체를 저희의 자금 모금 (funding)’ 참여하도록 초대합니다 저희가 코인대시의 비전을 실행할 있도록 도와주세요. 그리고 자리를 빌려, 코인대시가 구현될 있도록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모두 함께, 저희는 미래의 거래를 만들어 것입니다”. 코인대시의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하는 것은, 토큰 판매의 스마트 컨트랙트 주소로 이더리움을 보낸 것으로 실행됩니다 (“Participation in the CoinDash crowdfunding will be conducted by sending Ethereum into the token sale’s smart contract address”). 

***                              

코인스탯 트위터 계정이 올리는 최상위 10위의 코인에 대한 트윗을 올립니다. 한 시간마다 나름의 순위를 알려줍니다. 다음은 7월 8일 한국 시간 오후 9시의 순위입니다. 1위는 비트코인, 2위는 이더리움 (ETH)입니다.                                

                             

3위는 리플 (XRP), 4위는 라이트코인입니다.                    

                        

5위는 이더리움 클래식 (ETC), 그리고 6위는 대시 (DASH)입니다.                 

                              

7위는 넴 (XEM), 그리고 8위는 아이오타 (MIOTA)입니다.                      

                                 


그리고 9위는 모네로 (XMR), 10위는 비트셰어 (BitShares (BTS))입니다. 아무래도 최상위 10위권의 순위라서 잘 바뀌질 않습니다. (이 블로그의 7월 7일의 게시글 "EOS 토큰의 놀라운 성장"이라는 글의 가장 아래 부분에) 7월 7일 오후 7시의 순위를 트윗으로 올렸습니다. 그것과 비교했을 때, 단 하나 다른 점이 7일에는 10위가 스트라티스 (STRAT)였는데, 오늘 8일은 비트셰어로 바뀌었다는 점입니다. (*** 어디까지나 참조를 목적으로 올리는 트윗이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