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가전제품 박람회 (CES) 트윗 본문

커피 트윗

가전제품 박람회 (CES) 트윗

커피 트윗 2017. 1. 12. 16:15

올해 초에 (며칠 전입니다) 미국에서 열린 가전제품 박람회가 끝났습니다. 트위터에서 박람회의 소식을 전한 트윗 몇 장을 올려봅니다. (여기 블로그에도 1월 7일에 CES 관련 트윗을 몇 장 올리긴 했습니다). 가전 제품 박람회의 공식 트위터 계정인 'CES'가 [다음의 사진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월 12일 트윗한 것입니다. 가장 많이 언급된 브랜드는? 라고 CES가 트윗의 사진에서 보여주기를, '삼성'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이야기하고 토론한 브랜드입니다.  



이번 2017년 가전제품 박람회에서 레노버 (Lenovo)가 58개의 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다음의 트윗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레노버는 정말 막강한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중국은 레노버 외에도 화웨이라든지 ZTE라든지 막강한 브랜드가 많은 듯 합니다).  



역시 가전제품 박람회의 공식 트위터 계정이 2017년 CES에서 가장 우수한 스타트업 회사를 소개하고 있는데, 트윗을 보니 세 개의 회사가 지명되었네요: 인디고고 (indiegogo), 브레드테크놀로지 (breadtechnology), 그리고 프랑스의 웨이르 (WAIRfr)입니다. 인디고고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사이트로 유명하고, 브레드테크놀로지는 트위터 계정에 연결된 웹 사이트로 가보니 '브레드 아이엔씨 (Bread Inc)'라는 사물 인터넷 관련 개발 회사인 듯 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이 전자제품 박람회의 공식 소셜 미디어 파트너였네요.



드론을 만드는 회사인 DJI의 트윗입니다. 1월 8일 트윗이니까, 이미 2017년 CES에서 끝난 행사입니다. 박람회에서 인기를 많이 끌었을 것 같습니다.  



FIA의 '포뮬러 e' 트위터 계정도 박람회에서 해시태그 #CES2017을 붙이고 트윗하며 홍보하고 있습니다. '포뮬러 원'처럼 앞으로 인기를 끌까요? 궁금한 미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