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ERC20 토큰 지불 결제 소식 본문

코인 및 토큰

ERC20 토큰 지불 결제 소식

커피 트윗 2018. 7. 16. 13:20

코인페이먼트의 블로그 (blog [dot] coinpayments [dot] net)에서 “ERC20 Token Payment Processing – Powered by CoinPayments” 옮겼습니다. 원문은 5 28일에 게재되었습니다.        

                      

코인페이먼트 (CoinPayments), ERC20 토큰 지불 결제 처리 (ERC20 token payment processing) 제공하는 최초의 결제 솔루션 회사가 되었음을 자랑스럽게 알립니다. 이것은 중요한 소식인데, 이제 저희 회사의 ERC20 토큰 게이트웨이 사용하여 상인들이 지불 결제를 받게될 있게 됨에 따라, 다른 회사들이 그들의 토큰을 채택하는 것이 늘어나게 것입니다. 저희 코인페이먼트 회사로서도 이것은 쉬운 프로젝트가 아니었는데, 이유는 지불 결제는 거래에 연결되어야 하며, 그리고 거래는 계좌/계정에 연결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유감스럽게도,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현재 사용가능한 태그 (tag) 없으며, 따라서 저희들은 2 해결책을 만들기 위하여 일을 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개스 (gas)’ 문제도 있습니다.  

어떻게 저희 회사가 ERC20 토큰 지불 결제를 지원하는가 (“How we support ERC20 Token Payments”): 코인페이먼트는 이들 ERC20 지불 결제를 저희 회사의 현재 플러그인 (plugin) API 통합 (API integrations) 통하여 지원합니다. 이렇게 간소화된 활동은, 거래의 속도와 효율성을 촉진하도록 해줍니다. 저희 ERC20 토큰의 지불 결제 게이트웨이의 목표는, 사용자들에게 채택되어 널리 쓰이게 하는 것입니다. 저희 회사는, 암호화폐가 일반 대중들에 의하여 널리 쓰일 있도록 하는 데에 주요한 역할을 담당하고자 합니다. “암호화폐 분야에서 이더리움 토큰을 현재 둘러싼 문제는 확장성과 유틸리티입니다. 코인페이먼트는 세계에서 최초의 그리고 유일한 ERC-20 토큰 지불 결제 처리 솔루션입니다”. 맞춤형 블록체인에서 대단한 기능을 공유하는 세계의 인프라에서 운영되며, ERC20 지불 결제와 ERC20 상인 결제는 이제 코인페인먼트 플랫폼에서 완전히 지원됩니다.

토큰 회사에 대한 혜택 (“Benefits to the Token Company”): 새로운  ERC20 지불 결제 통합과 더불어, 코인페인먼트는 기술에 뛰어난 컴퓨터 프로그래머들과 투기적인 투자자들로부터 암호화폐 시장을 확장하여 일반 대중에게로 돌려 정상화하는 주요한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이러한 통합의 혜택은 암호화폐의 사용자와 상인들 모두에 의하여 경험될 것입니다. 코인페이먼트의 ERC20 지불 결제 처리 솔루션은, 원래의 의도가 그랬듯이, 회사들로 하여금 그들의 플랫폼안에서 그들의 토큰을 지불 결제로 받아들일 있도록 허용합니다. 수백개, 수천개의 회사들이 직접 자사의 지불 결제 처리를 코딩 (coding)하는 대신, 이들 회사들은 코인페이먼트의 플랫폼을 편리하게 사용 있습니다 – 2013 이후 검증된 암호화폐 지불 결제 처리 게이트웨이였던 플랫폼입니다. 당신의 ERC20 토큰을 코인페이먼트에 추가하면 당신은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있습니다: 저희 회사가 거래, 지불 결제 그리고 저장 (storage) 가능하기 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채택하는 일이 점점 확산됩니다 / 데스크톱 지갑을 내려받아 셋업할 필요없이, [코인페이먼트의] 저장, 보내고 받는 그리고 금고의 역할을 하는 (vaulting) 지갑 솔루션 / [코인페이먼트의] 플러그인과 APIs를 통하여 모든 주요 전자 상거래/이커머스로 지불 결제 처리를 쉽게 통합할 있다는 / 각자의 지불 결제 처리 인프라를 만드는 것보다 훨씬 시간과 돈이 절약된다는 / [코인페이먼트가] 당신의 코인/토큰을 수천개의 사용자 사이트 트래픽에 배치해주므로, 온라인에서의 존재감과 범위가 넓어진다는

상인에게의 혜택 (“Benefits to the Merchant”): 저희 회사가 ERC20 통합을 함으로써, 토큰 회사들에게도 혜택이 많이 돌아가지만, 암호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받아들이는 상인들에게는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저희의 플랫폼은 가능한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하여 다양한 지불 결제 선택지 (variety of payment options) 있습니다. 저희의 솔루션은, 상인들이 ERC20 거래를 하게 하기 위하여 많은 방법을 허용합니다. 게다가, 코인페이먼트는 각자가 선호하는 토큰으로 상인들이 지불 결제를 받을 있도록 돕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교환하는 , 수수료 관련 그리고 교환과 관련된 위험에 대해서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상인의 온라인 상점에서 저희 회사가 미리 만들어진 ERC20 토큰 결제 처리 플랫폼 (prebuilt ERC20 token payment processing platform)’ 이용한다는 것은, 상인으로서는 ERC20 토큰으로 결제를 받는 데에 있어 통합을 해야하는 일을 덜어줍니다.   

고객이 받는 혜택 (“Benefits for the Customer”): 이러한 새로운 통합은 고객들로 하여금 토큰이 만들고 있는 플랫폼에서 (그들이 코인페인먼트 ERC20 결제 처리를 통합한다면) 토큰을 사용할 있도록 해주며 또한 코인페인먼트를 사용하여 받아들이는 어떤 상점에서도 사용할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저희들은 암호화폐의 채택과 범위가 확산된다는 목표 이루는 것에 점점 가까와집니다; 이것은 저희로서는 매우 흥분되는 좋은 소식입니다. 코인페이먼트로의 새로운 통합은, 디지털 지불 결제 분야에서 어떻게 저희들이 앞장서는 선례가 되는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의 전반적인 목표는, ERC20 지불 결제 솔루션을 만듦으로써, 새로운 그리고 기존의 사용자들 사이에서 블록체인이 채택되도록 돕는 것입니다. “저의 비전은, 구체적인 공동체에서 틈새 분야를 만들어 세워나가는 것에 초점이 맞추어진 수천개의 마이크로이코노미 (microeconomies) 이루어진 세계입니다. 코인페이먼트는, 새로운 뱅킹의 세계에서 새로운 모든 토큰들이 참여할 기회를 갖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코인페이먼트는 수백개의 많은 암호화폐를 위한 통합된 지불 결제 게이트웨이입니다: 코인페이먼트의 클라우드 지갑 솔루션 (cloud wallet solution)’ 수많은 암호화폐를 위한 체크아웃 시스템을 통합 (“integrate a checkout system for numerous cryptocurrencies”)하는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쇼핑 카트 플러그인 (plugins) 제공하며, 또한 맞춤형 지불 결제 솔루션과 다양한 상인 도구 (merchant tools) 등도 제공합니다


'코인 및 토큰' 카테고리의 다른 글

ERC 토큰 소식  (0) 2018.08.28
알트코인 소식  (0) 2018.08.24
메이커다오, 그레이스케일 소식  (0) 2018.07.12
스마트캐시 (SMART) 등 암호자산 소식  (0) 2018.07.11
널스 (NULS) 토큰  (0) 2018.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