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코인베이스의 사업 확장 본문

IT & 비지니스

코인베이스의 사업 확장

커피 트윗 2018. 5. 25. 08:50

코인베이스는 기관 투자자들을 위한 '코인베이스 프라임' 플랫폼과 개인 거래자들을 위한 '코인베이스 프로', 이렇게 두 개의 플랫폼을 중심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코인베이스 (Coinbase) 회사의 5월 15일 트윗입니다: 기관 투자자들이 암호화폐 분야로 계속 관심을 보이며 투자함에 따라, 코인베이스 측도 기관 투자자의 필요에 맞춘 제품들과 서비스를 내놓겠다고 합니다. "코인베이스 커스터디 (Coinbase Custody)"는 미국의 '증권 거래 위원회 (SEC)'의 규제를 받는 브로커-딜러 (broker-dealer)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합니다.            


              

계속되는 코인베이스의 5월 15일 트윗입니다: "코인베이스 마켓 (Coinbase Markets)"이라고 불리는, '환금성/유동성 풀 (pool of liquidity)'을 이미 코인베이스 측은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전자 시장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개발하기 위하여 새로운 엔지니어링 사무소 (engineering office)를 시카고에 연다고 합니다. 또한, 기관 투자자들의 암호화폐 거래를 돕기 위하여 '코인베이스 프라임 (Coinbase Prime)'이라는 새로운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현재의 GDAX 거래소를 더 진화시킨 형태의 거래 플랫폼인 '코인베이스 프로 (Coinbase Pro)'의 출시를 알리고 있습니다 (5월 24일의 GDAX 거래소의 트윗입니다). GDAX 거래소는 점차적으로 코인베이스 프로의 새 플랫폼으로 옮겨져 통합될 것이라고 합니다.        

               

코인베이스가, 파라덱스 (Paradex) 거래소를 인수했다고 알리고 있습니다 (5월 24일 트윗입니다). 파라덱스는 탈중앙화 거래소로써, ERC20 토큰을 거래하는 플랫폼입니다.       

                

코인텔레그래프의 5월 24일 트윗입니다: 코인베이스의 회사 블로그에 따르면, 코인베이스 산하의 거래소인 GDAX를 더 발전시키고 진화시킨 "코인베이스 프로 (Coinbase Pro)" 거래 플랫폼을 발표했다고 합니다. 코인베이스 프로는 개인 투자자들의 필요에 초점을 맞춘, 더 쉽고 직관적인 거래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코인베이스 프로는 더 단순화된 출금과 입금 절차, 그리고 "스테이킹 (staking)"과 "프로토콜 투표 (protocol voting)" 등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코인베이스 측은 파라덱스 릴레이 플랫폼을 코인베이스 프로에 통합시킨다 ("integrate the Paradex relay platform into Coinbase Pro")는 계획입니다: 이렇게 되면, 현재 코인베이스(와 GDAX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암호화폐의 수가 크게 늘어납니다. 파라덱스는 탈중앙화 거래소로써, 고객들이 ERC20 토큰을 그들의 지갑/월렛에서 직접 거래할 수 있는 ("clients trade ERC20 tokens directly from their wallets") 거래소 유형입니다. 이러한 새 서비스를 앞으로 미국 외의 고객들에게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코인베이스 프로와 GDAX 거래소는 6월 29일까지 함께 운영되다가, 그 이후 모든 고객들은 완전히 코인베이스 프로의 새 플랫폼으로 통합됩니다. GDAX 거래소는, 현재 거래량으로는 일곱번째로 큰 거래소라고 합니다.                      

                

에어 스왑 (AirSwap)의 5월 25일 트윗인데, 코인베이스 회사의 토시 (Toshi)에서 거래 가능하다고 합니다. 토시는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위한 브라우저입니다.              

                  

***           

5월 24일의 가격 지수에 따라 코인텔레그래프가 알리는 주요 코인의 시세입니다: 모두 미국 달러 (USD)로 표시됩니다. 비트코인은 7,597 달러 ($7,597), 이더리움은 589 달러 ($589), 라이트코인은 119 달러 ($119), 리플 (XRP)은 61 센트 ($0.61), 그리고 이오스 (EOS)는 11 달러 ($11)입니다.            

                 

5월 25일 한국 시간 아침 9시 (GMT+9), 여러 거래소의 비트코인 시세입니다: 모든 가격은 미국 달러 (USD)로 표시됩니다. GDAX 거래소의 비트코인 가격은 7,575.01 달러 ($7,575.01), 비트스탬프 거래소는 7,571.32 달러 ($7,571.32), 제미니 거래소는 7,586.83 달러 ($7,586.83), 그리고 크라켄 거래소의 비트코인 가격은 7,579.00 달러 ($7,579.0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