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5개의 암호화폐 게임 본문

IT & 비지니스

5개의 암호화폐 게임

커피 트윗 2018. 4. 17. 07:55

머클의 사이트 (themerkle [dot] com)에서 “Top 5 Upcoming Cryptocurrency Games” 옮겼습니다. 원문은 3 23일에 게재되었습니다.   

                

암호화폐가 점점 성장함에 따라, 팀과 각각의 개인들은 새롭고 흥미로운 개발을 완성시키기 위하여 매일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팀들이 일하는 분야 하나가 비디오 게임 (video gaming)’입니다. 다음은 출시될 가장 관심을 끄는 다섯 개의 암호화폐 게임입니다.

다섯번째 오그멘토 (“5. Augmentors”): 오그멘토는, ‘벨로 (Bello Realm)’이라는 증강 현실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괴물을 교배하고 전투하는 게임입니다. 크립토키티와 비슷하게,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가상 캐릭터의 모음/컬렉션을 갖고자 일합니다. 그럼에도, 이더리움 기반의 게임과 달리, 오그멘토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괴물을 성장시키고 파워업 하기 위하여, 괴물을 훈련시키고 싸움/전투를 합니다. 추가적으로,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괴물을 파워업시키기 위하여 희귀 레릭과 아이템 (relics and items)’ 모을 있습니다. 모든 아이템과 괴물들은 게임을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완전히 주고 받거나 혹은 거래될 있습니다. 오그멘토는 현재 배타적으로 알파 (exclusively alpha)’ 단계입니다. 게임은 카운터파티 (Counterparty (XCP)) 자산을 사용하며, 네이티브 토큰은 데이터비트 (Databits (DTB))입니다. 추가로, 괴물과 아이템은 카운터파티 자산 (“monsters and items are XCP assets”)이며, 비트코인 블록체인에서 비슷하게 거래됩니다.  

네번째 사루토비 아일랜드  (“4. Sarutobi Island”): 사루토비 아일랜드는 사루토비이름하에, 성장하는 암호화폐 가운데 차세대 종목입니다. 사루토비 아일랜드는 모험 게임으로써, 낯선 섬에 갑자기 착륙하게 사루토비 원숭이 (Sarutobi monkey)’ 게임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게임하는 사람은 소환된 괴물의 도움으로 하나씩 퀘스트를 완성해가는데, 여기서 괴물의 소환은 스펠 오브 제네시스 카드와 레어 페페와 같은 카운터파티 자산을 결합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with the aid of monsters summoned by combining Counterparty assets, such as Spells of Genesis cards and Rare Pepes”). 

[*** 본문에 실린 게임 사진]           

            

게임은 현재 내려받을 있지만, 챕터만 게임을 있습니다: 이후의 챕터들은 ( 게임을) 만든 맨델 (Mandel Duck)’ 의하여 계속 제작중에 있다고 합니다. 현재 이렇게 개발되고 만들어지고 있는 과정을 자금을 제공함으로써 돕고 싶다면, 스페셜 카드와 괴물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Special cards and monsters can be purchased to help fund the ongoing development”).

세번째 레어 페페 파티 (“3. Rare Pepe Party”): 레어 페페 파티는 하스스톤과 비슷한 (Hearthsone-like)’ 카드 거래 게임 (“trading card game (TCG)”)인데, 덱에서 레어 페페 자산 (Rare Pepe assets)’ 카드로 이용합니다.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최적의 덱을 만들기 위하여 레어 페페 (Rare Pepe)’ 거래할 있고, 또는 게임을 하면서 모을 수도 있습니다. ‘다수의 카드 배틀 (multiplayer card battles)’ 게임할 있고, 혹은 레어 페페 파티는 게임하는 사람이 컴퓨터를 상대로 경쟁하여 레어 페페 리워드 (Rare Pepe rewards)’ 받을 있는 싱글-플레이어 스토리 모드 (single-player story mode) 제공합니다. 게임은 일년이 넘도록 개발되고 있으며, ‘배타적인 알파 (closed alpha)’ 출시되어, 레어페페파티 카드 소유자들에게 제공될 것이라고 합니다. 카드는 만드는 과정에 자금을 제공할 목적으로 개발자들이 팔고 있습니다. 초기 접근뿐만이 아니라, 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사람들은, 이후 게임이 완성되어 실행되면, ‘부스터 구매 (booster pack purchases)’ 대한 배당 (dividends)’ 받을 있습니다.

두번째 픽셀 (“2. Pixel Wars”): 픽셀 워는 플래그십 제목이며, 지네이션에 의한 카디널 침투 모바일 이스포츠입니다. 픽셀 워는 모바일 MMORPG인데,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캐릭터를 파워업하고, 나은 기어를 얻고 그리고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괴물과 다른 게임하는 사람들과 싸웁니다. 픽셀 워는 현재 베타 단계이며, 지네이션의 모바일 스토어에만 나와 있습니다 (“Pixel Wars is currently in beta, and it is exclusively available on GNation’s mobile app store”). 앞으로 게임이 완성되어 출시되면, 지네이션, 게임크레딧, 그리고 모바일고의 암호화폐를 (통합하여),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거래하고 서로 내기를 있도록 통합한다고 합니다 (“it will incorporate the cryptocurrencies of GNation, GameCredits and MobileGo for players to trade items and wager with one another”). 그리고, 출시되면, 픽셀 워는 지난 해에 실시된 모바일고의 초기 코인 제공 (ICO)’으로 쌓여있었던 거대한 광고 자금의 혜택을 누릴 것입니다. 암호화폐를 제외하고라도, 게임의 출시는 매우 관심을 끌며, 게임은 진정한 재미와 모바일 게임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첫번째 축구 매니저 크립토 (“1. Soccer Manager Crypto”): 축구 매니저 크립토는, 며칠 전에 발표되었는데, 현재 개발되는 목록에서 가장 뛰어납니다. 축구 매니저 크립토는, 현재 수백만명이 내려받아서 게임을 하는 인기있는 시물레이션 게임인 축구 매니저 프랜차이즈 (Soccer Manager franchise)’ 차세대 버전입니다. 축구 매니저 크립토는블록체인 기술에서 직접적으로 만들어지는 완전한 게임 (first example of a full-fledged game built directly on blockchain technology)’으로써, 매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축구 매니저 크립토는 키메라 네트워크 (Chimaera network)’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이름이며, 네트워크는 블록체인에 완전히 의거하여 서버없이 만들고 연결하는 생태계입니다. 이전의 축구 매니저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게임을 하는 사람들은 선수를 관리하고, 또한 관중의 수를 늘리며 경기장을 확장하도록 일합니다. 축구 매니저 크립토에서는, 모든 자산이 게임의 화폐로부터 선수와 경기장까지 키메라 블록체인 (“Chimaera blockchain”)에서 완전히 게임을 하는 사람들에 의하여 소유되며, 거래되거나 혹은 무료로 주고 받을 있습니다. 게임은, 몰입하여 게임을 하며 버는 게임 경험 (Play-to-Earn gaming experience)’ 예입니다. 2분기에서의 크라우드세일 (crowdsale) 이후, 게임은 키메라 메인넷 (Chimaera mainnet)’ 출시된 나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4월 16일의 가격 지수에 따라 코인텔레그래프가 알리는 주요 코인의 시세입니다: 모든 가격은 미국 달러 (USD)로 표시됩니다. 비트코인은 8,236 달러 ($8,236), 이더리움은 510 달러 ($510), 라이트코인은 127 달러 ($127), 리플 (XRP)은 65 센트 ($0.65), 그리고 모네로 (XMR)는 193 달러 ($193)입니다.             

            

시카고 상품/선물 거래소 (CME 그룹)가 알리는 '비트코인 기준 가격 (Bitcoin Reference Rate)입니다. 4월 15일의 BRR은 8,350.05 달러 ($8,350.05), 그리고 4월 16일의 BRR은 7,966.43 달러 ($7,966.43)입니다.           

              

4월 17일 한국 시간 아침 7시 (GMT+9), 거래소들의 비트코인 시세입니다: 모든 가격은 미국 달러 (USD)로 표시됩니다. GDAX 거래소의 비트코인 가격은 8,015.00 달러 ($8,015.00), 비트스탬프 거래소는 8,020.97 달러 ($8,020.97), 제미니 거래소는 8,012.50 달러 ($8,012.50), 그리고 크라켄 거래소의 비트코인 가격은 8,019.60 달러 ($8,019.6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