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킨 (Kin) 토큰, 그리고 BCH 시세 본문

IT & 비지니스

킨 (Kin) 토큰, 그리고 BCH 시세

커피 트윗 2017. 9. 7. 19:45

2017년 9월 3일 - 6일: 모든 비트코인 캐시 (BCH/BCC, BCash, Bitcoin Cash)의 시세는 미국 달러 (USD)로 표시됩니다.

3일 특정 시각이 아닌, 하루의 가격 지수에 따라 코인텔레그래프가 알려주는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592.62 달러 ($592.62)였습니다.                                              

4일 한국 시간 오후 3시 (GMT+9): 크라켄 거래소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601.10 달러 ($601.10), 그리고 코인스탯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595.34 달러 ($595.34)였습니다 // 특정 시각이 아닌, 4일 하루의 가격 지수에 따라 코인텔레그래프가 알려주는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590.23 달러 ($590.23)였습니다.                                                   

5일 한국 시간 오후 3시 (GMT+9): 크라켄 거래소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506.06 달러 ($506.06), 그리고 코인스탯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475.44 달러 ($475.44)였습니다 // 특정 시각이 아닌, 5일 하루의 가격 지수에 따라 코인텔레그래프가 알려주는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508.60 달러 ($508.60)였습니다.                                                             

6일 한국 시간 오후 5시 (GMT+9), 크라켄 거래소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시세는 570.00 달러 ($570.00), 그리고 코인스탯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565.82 달러 ($565.82)였습니다.                                                            

                                  

6일 (특정 시각이 아닌) 하루의 가격 지수에 따라 코인텔레그래프가 알려주는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551.05 달러 ($551.05)였습니다.                              

                                 

***                                  

실리콘 앵글의 사이트 (siliconangle [dot] com)에서 “Kik raises $50M in presale round for its new cryptocurrency tokens” 옮겼습니다. 원문은 8 30일에 게재되었습니다.                                                                     

                                                       

메신저 (Kik Messenger) 채팅 앱을 만든 인터랙티브 회사 (Kik Interactive Inc.)’ 오늘 발표하기를, 자사의 새로운 암호화 화폐인 (Kin)’ 위한 사전 판매 (presale)’에서 오천만 달러 ($50 million) 자금을 모았다고 합니다. 토큰 배급은 9 12 화요일 아침 9 (EDT/동부일광 절약 시간) 시작될 이라고 합니다. 몇몇 인가받은 투자자들은 사전 판매에서 샀는데, 이들 가운데에는 블록체인 캐피털 (Blockchain Capital), 판테라 캐피털 (Pantera Capital), 그리고 폴리체인 캐피털 (Polychain Capital)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킥은 말하기를, 토큰 판매를 통하여 금액인 일억 이천 오백만 달러 ($125 million) 투자받으려 한다고 합니다. 2010년에 출시된 메신저는, 익명성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따라서 앱은 전화 번호와 같은 개인적으로 인증가능한 정보를 사용자가 제공하지 않고도, 계정을 만들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희망하기를, 개인정보를 보호하면서도, 동시에 킥의 기능을 확장하는데에, 킨이 쓰일 있기를 바란다고 합니다. 동시에, 킥은 열린 생태계 (more open app ecosystem)’ 만들기 위하여 암호화 화폐를 사용하기 원합니다. 인터랙티브의 창립자이자 최고 경영자인 리빙스턴 (T. Livingston)씨는 이렇게 말합니다: “저희는 킨을 출시하는 데에 있어 걸음 나아갔으며 그것을 (Kik)’ 통합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메인스트림이 암호화 화폐를 채택하는 최초가 것입니다. 킨은 킥의 내부에서 소통과 정보 그리고 상거래 분야에 있어 새로운 경험을 창출할 것이고, 또한 시장을 위한 공평하고 유지가능한 모델을 제시하며, 디지털 서비스와 새로운 분산 생태계를 위한 기초로써 역할을 담당할 것입니다”. 리빙스턴씨는 5월에 말하기를, 규모가 회사들이 경쟁을 짓밟기 위하여 사용하는, (리빙스턴씨의 표현에 따르면) “카피--크러쉬 전략 (copy-and-crush strategy)” 대항하도록 킨이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리빙스턴씨에 따르면, 킨은 대형 회사에 대항할 기회를 개발자에게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애초에 킨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기반을 ERC20 토큰으로써, 메신저를 위하여 앱을 개발하는 개발자들에게 혜택/리워드로 지급하는 것이었습니다 (“Kin, which is an ERC20 token on the Ethereum blockchain, will initially work as a sort of rewards system for developers who create apps for Kik Messenger”). ‘ 리워드 엔진 (Kin Rewards Engine)’ 이렇게 작용하는데, 킥은 각각의 서비스 기여도를 반영하는 알고리듬 (an algorithm that reflects each service’s contribution)” 매일 사용하여 개발자에게 정해진 양의 암호화 화폐를 나누어줍니다. 회사측은 희망하기를, 혜택/리워드 시스템이 킨에 대한 수요를 불러일으켜서 토큰의 가치를 높이기를 바란다고 합니다. 암호화 화폐 헤지 펀드 회사인 폴리체인 캐피털 (Polychain Capital)’ 파트너인 주러 (R. Zurrer)씨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킥은 가장 소비자 회사 (consumer company)’로써 암호화 화폐 분야에 진출하는 것이며, 산업 분야를 위해서 중요한 순간이라 있습니다. 저희는, 킥이 깊게 생각하여 킨을 만들어 배급하는 접근이 인상깊었으며, 팀이 킨을 통하여 디지털 서비스의 분산/탈중앙화 생태계 (decentralized ecosystem)’ 만들어가려는 그들의 비전을 실행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킨의 토큰 배급 이벤트를 위한 등록은 현재 열려있으며 9 9 아침 9 (동부 일광 절약 시간, 9 a.m. EDT Sept. 9) 모두 완결됩니다.                                   

***                                          

코인게코 (coingecho [dot] com)의 웹 사이트에서 최상위 여섯 개의 코인을 보여주고 있는 트윗인데요 (오늘 7일 아침의 트윗이네요). 다른 사이트 (코인마켓캡이라든지, 비엔씨 마켓, 혹은 월드코인 인덱스 등)와 비교하면 흥미로운 순위입니다 - 그냥 참조만 하시기 바랍니다: 1위는 비트코인 (BTC), 2위는 이더리움 (ETH), 3위는 라이트코인 (LTC), 4위 리플 (XRP), 5위 네오 (NEO), 그리고 6위는 모네로 (XMR)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