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7일 비트코인 캐시 (BCH/BCC) 시세 본문

IT, 인터넷, 비지니스

7일 비트코인 캐시 (BCH/BCC) 시세

커피 트윗 2017.08.07 15:33

2017년 8월 7일: 모든 시세는 미국 달러 (USD)로 표시됩니다.

(*** 8월 2일에 비트코인 캐시 (BCH/BCC, Bcash, Bitcoin Cash)의 가격을 올리면서, 며칠 정도만 올리면 비트코인 캐시에 대한 상황이 어느 정도 정리될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비트코인 캐시는 아직 출금되지 않는 거래소도 있고 (심지어 사용자에게 아직 지급되지 않은 거래소도 있습니다), 이 새로운 코인에 대한 반응이 세계적으로 보면 엇갈리는 것 같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궁금하기도 해서 며칠 (사흘정도...) 더 시세 정보를 올리려 합니다. 그리고 "BCH"와 "BCC"의 티커/약어/코드 중 하나로 통일되었으면 좋겠는데, 아직 그럴 가능성이 없어보입니다).                             

한국 시간 새벽 3시 (GMT+9) 코인스탯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205.26 달러 ($205.26), 그리고 여섯 시간 뒤인 아침 9시 코인스탯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219.01 달러 ($219.01)였습니다.                                 

                                                         

한국 시간 오후 1시 (GMT+9) 코인스탯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245.55 달러 ($245.55), 그리고 두 시간 뒤인 오후 3시 크라켄 거래소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279.06 달러 ($279.06)였습니다.                             

                                    

한국 시간 오후 6시 (GMT+9) 코인스탯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266.06 달러 ($266.06), 그리고 세 시간 뒤인 저녁 9시 크라켄 거래소에 따른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은 365.00 달러 ($365.00)입니다.                                  

                                      

***                                      

다음의 트윗에 따르면 (트윗을 쓰신 분은 코인텔레그래프에 기고하시는 분입니다), 미국과 중국을 제치고 일본이 다시 세계에서 가장 큰 비트코인 시장이라고 합니다. 트윗안의 사진을 보니, (거래량을 퍼센트로 표시한 것 같은데) 일본이 1위, 미국이 2위, 그 다음 3위가 중국, 그리고 네번째로 한국이 보입니다.                                       

                                     

***                                    

다음 트윗의 사진은 쇼핑몰에 설치된 '비트코인 키오스크 (Bitcoin Kiosk)'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리오_알레카"라는 분이 찰리 리에게 이 사진을 멘션으로 보내서 저도 보게 되었는데요,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을 사고 파는 ATM입니다. 이 트윗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사진을 찍어 올리신 분이 말씀하시기를 이 사진을 찍은 곳은 미국의 오레곤 (Oregon) 주에 있는 한 쇼핑몰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사진을 보니 코인을 다섯 종류나 팔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대시 (DASH), 그리고 이더리움 (ETH), 라이트코인, 그리고 모네로 (XMR)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