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피파 미들턴의 결혼 소식 (2) 본문

커피 트윗

피파 미들턴의 결혼 소식 (2)

커피 트윗 2017. 5. 17. 21:03

며칠만 있으면, 5월 20일 토요일이고, 바로 피파 미들턴의 결혼식 날입니다. '신부 (brides)'라는 트위터 계정은 카운트다운이 시작되었다고 시기적절한 트윗을 했습니다. 지금까지도 그랬지만, 아마 토요일이 될 때까지 며칠 동안 트위터에서도 (그리고 인터넷에서도) 피파의 결혼 관련 사진과 기사가 넘칠 것 같습니다.                                                                              


헬로우 매거진에서도 피파 미들턴이 결혼식을 마친 후 리셉션을 할 유리로 만든 대형 천막 (marquee)의 사진을 보여주며 트윗을 올렸습니다. 피파 미들턴의 부모님의 집에 연계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결혼식을 올릴 교회의 사진은 이 블로그의 5월 13일 게시물인 '피파 미들턴의 결혼 관련 소식'에 나옵니다 - 하퍼스 바자 잡지가 보도한 성 마크 교회 (St. Mark's church)의 사진입니다).                                                                            


다른 잡지에서도 꼼꼼하게 리셉션이 일어날 장소를 사진으로 올려 트윗했네요. 약간 왼쪽에 위치한 것이 피파 미들턴의 부모님의 저택 (family home)이고, 그 앞에 보이는 것이 바로 위의 트윗에서도 나온 대형 유리 천막이구요, 그리고 유리 천막 옆에 천으로 된 천막도 있습니다 - 리셉션 텐트 (reception tents)라고 사진에서도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결혼식의 신랑인 제임스 매튜스가 사는 장소의 사진도 데일리 메일 영국판이 트윗으로 올렸습니다. 토요일, 피파 미들턴과 결혼할 이 약혼자는 부유한 헤지 펀드 매니저 (hedge fund manager)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