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라이트코인 소식 본문

IT & 비지니스

라이트코인 소식

커피 트윗 2017. 5. 15. 09:20

코인데스크의 사이트 (coindesk [dot] com)에서 “Litecoin Prices Surge to 3-Year High As Tech Upgrade Nears” 옮겼습니다. 원문은 2017 4 25일에 게재되었습니다.                                                                 

   

오늘 라이트코인의 가격은 삼년중 가장 높은 가격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활발한 세션 동안, “비트코인이 금이라면, 암호화 화폐는 으로 마케팅되었던 라이트코인은 03:00 UTC 달러 센트 ($15.09) 가격을 기록했습니다 코인마켓캡 (CoinMarketCap) 따르면, 이것은 2014 3 이래 최고입니다. 이렇게 보도될 동안, 디지털 자산은 달러 사십 센트 ($14.48) 약간 떨어졌지만, 그럼에도 가격 역시 지난 달의 가격보다 거의 정도 높습니다. 년간 조용하다가, 이제 라이트코인은 가격이 반등하여, 채굴자들이 세그리게이티드 위트니스 (Segregated Witness)’라고 불리우는 기술적 업그레이드를 필요성이 있다는 지원을 받게 정도입니다 (만약 현재의 지원 수준이 지속된다면, 업그레이드는 대략 2 이내에 -상태가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it’s expected upgrade will “lock-in” in about two weeks”)). 이렇게 보도될 시점에서, 라이트코인 채굴자의 77.81 퍼센트가 업그레이드를 위한 지원을 신호로 보냈습니다. ‘세그위트 (SegWit)’ 원래 비트코인을 위하여 만들어진 해결방법인데, 개개의 거래와 연관된 정보의 양을 감소시킴으로써 라이트코인 블록의 기능을 증가시킬 있습니다. 채굴자들이 이러한 해결 방법을 지원하는 것으로 여겨짐에 따라, 바로 이런 점이 최근의 가격 상승의 주요 이유로 인용되고 있습니다. 암호화 화폐 헤지 펀드인 크립토 애셋 매니지먼트 (Crypto Asset Management)’ 의장인 에네킹 (T. Enneking)씨는 이렇게 말합니다: “지난 동안, 라이트코인은 기본적으로, 이를 지원하는 채굴자의 퍼센티지와 나란히 움직였습니다. [지난 24 시간 동안의] 채굴자의 지원은 99.65 퍼센트이며, 따라서, 라이트코인은 되고 있습니다”. 다른 분석가들은 말하기를, 장기간을 염두에 두고 본다면, 라이트코인이 세그위트를 실시한다면, 많은 긍정적인 점들이 있다고 했습니다. 암호화 화폐의 펀드 매니저인 엘리오소프 (J. Eliosoff)시는 상황에 대하여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이것이 라이트코인을 위하여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공동체가 함께 뭉쳐 전진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결제 관련 사이트 (pymnts [dot] com)에서 “Facebook Quietly Testing QR Codes For Offline Discounts” 옮겼습니다. 원문은 2017 5 2일에 게재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은 소셜 미디어의 세계에서 단지 선도적인 광고의 집행지로 만족하려 하지는 않습니다; 사용자들로 하여금 실제 소매 유통점에 가도록 하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 노력하며, 그러한 기능을 지금 실험하고 있습니다. 테크크런치 (TechCrunch) 보도에 의하면, 페이스북은 사용자들이 개별화된 큐알 코드 (QR codes)’ 스캔할 있는 기능을 조용히 실험하고 있습니다: 선별된 실제 상점에 가서 구매를 하면, 할인 보너스를 받을 있는 개별화된 큐알 코드라고 합니다. 테크크런치는 보도하기를, 상당수의 사용자들은 모바일 페이스북의 앱의 모어 (More)’ 탭에서 리워드가 나타나는 것을 있다고 합니다. 페이스북은 테크크런치 측에 말하기를, 지난 동안 이러한 큐알 코드로 실험을 하고 있었다고 했습니다. 페이스북은 PYMNTS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업자들이 있는 곳과 고객들을 연결하는 것을 돕기 위하여, 고객들이 참여하는 실제 상점에서 구매를 했을 경우, 페이스북의 앱으로 리워드를 받고 교환할 있는 (“to use the Facebook app to collect and redeem rewards”)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만약, 페이스북이 널리 출시한다면, 사용자로부터 상인들 그리고 페이스북까지 모두 이익을 보게 됩니다. 사용자는 페이스북에 있기 때문에 할인을 받고, 상인들은 자신의 상점으로 고객을 끌어들일 있으며, 또한 페이스북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이라는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을 이용해야 하는지 괜찮은 이유 하나를 보태게 됩니다. 게다가, 큐알 코드를 통하여 리워드를 제공함으로써, 페이스북은 사람들이 무엇을 사는지 정보를 모을 있고, 따라서 광고를 타겟을 정확하게 정하여 있습니다. 테크크런치 측은 말하기를, 페이스북은 실제 상점안에서 할인을 하는 것에 대하여 5 정도 계속 생각해왔었다고 합니다. 2012년에, 페이스북은 오퍼 (Offers)’ 출시했고, 이것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교환되어 사용할 있습니다. 지난 페이스북은 기능을 철저히 점검했습니다.                          

***                               

코인데스크의 사이트 (coindesk [dot] com)에서 “21 Inc Opens Bitcoin Email Service to General Public” 옮겼습니다. 원문은 2017 5 1일에 게재되었습니다.                                                                                      

                                  

비트코인 스타트업 회사인 ‘21’ 새로운 ’21 목록상품을 오늘 대중에게도 사용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2월에 한정적인 사람들에게만 출시되었는데, 지불된 이메일 플랫폼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모여있는 개인들과 전문가들에게 조사, 태스크, 그리고 요청을 있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소규모의 비트코인 결제로 이러한 행동을 장려해줍니다 (“Soft launched in February, the paid email platform enabled users to send surveys, tasks and requests to curated lists of individuals and professionals, incentivizing those actions with small bitcoin payments”). 원래의 사용자들은 – 21 회사측에 따르면 유명한 인물들 포함하고 있는데, 주로 벤처 캐피털을 지원하는 회사들, 안드레센 (M. Andreessen), 그리고 호로윗츠 (B. Horowitz)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오늘부터, 어떤 사람이든 참여하여 프로필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신청할 있고, 그들이 선호하는 전문 분야에 기반하여 21 목록에 참가할 있습니다. 회사측은 블로그 게시글에서 설명하기를, 이러한 시도는 사용자가 마이크로컨설팅 (microconsulting)” 이용할 있게 한다고 합니다 자신이 속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보면, 외부자들에게 자신의 전문성을 제공함으로써 추가적인 수익도 얻을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회사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있도록 허락받은 21 [] 회사의 목록의 선택성에 의존하기는 하지만, 주어진 목록에서 마이크로컨설팅을 해주고 얻을 수익은 대략 일년에 달러에서 달러를 약간 상회하는 (“$10 to $1,000+ per year”) 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어떤 목록들은 응답의 수준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주기적으로 리뷰 (review)하도록 되어 있다고 회사측은 말합니다. 예를 들어, 구체적인 디지털 화폐 사용자들을 타겟으로 삼는 목록의 개인들은, 주기적으로 사용자에게 거래를 사인 (“sign”)하도록 요청하여, 그들이 분야에서 일을 맡아도 자격이 있는지 인증한다고 합니다. 비트코인 분야에서 가장 자금을 투자받은 스타트업 회사 가운데 하나인 21 이러한 최근의 시도는, 회사가 비트코인 채굴 하드웨어에서 이제는 소액 결제를 통하여 파괴적으로 창조하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쪽으로 초점을 돌리고 있는 것을 보여줍니다.

                 


'IT & 비지니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암호화 화폐 (Cryptocurrency) 소식  (1) 2017.05.16
BPI 차트 (5월 10일 - 14일)  (0) 2017.05.15
ETH/LTC 시세 (5월 7일 - 11일)  (0) 2017.05.12
이더리움 클래식의 가격  (0) 2017.05.12
아마존의 인공지능 개발  (0) 2017.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