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피파 미들턴의 결혼 관련 소식 본문

커피 트윗

피파 미들턴의 결혼 관련 소식

커피 트윗 2017. 5. 13. 12:51

계속되는 피파 미들턴의 결혼 관련 소식입니다. 결혼식 날짜가 5월 20일인지라, 아마 다음 주에도 결혼 소식이 언론에 많이 나올 것 같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이브닝 스탠더드 신문의 기사인데, 피파 미들턴의 결혼 비용을 이십 오만 파운드 (£250,000)로 추정 보도하고 있습니다. (글쎄, 다음 주가 되면, 이 추정 비용이 더 올라갈지도 모르겠습니다...) (*** 이십 오만 파운드는 한국 돈으로 대략 삼억 육천만원 정도의 금액입니다).     

(여기 이 블로그에서도 피파 미들턴의 결혼 관련 게시글을, 5월 7일에도, 그리고 5월 10일에도 올렸네요...).                                                 


스탠더드 이브닝 신문만 피파 미들턴의 결혼에 대해서 보도하는 것이 아닙니다. 마리 클레어 영국판도 보도하기를, 피파 미들턴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하객들은 옷을 두 벌 준비해야 한답니다 - 한 벌은 결혼식 예식에 입을 것 ("one outfit will be for the ceremony"), 그리고 다른 한 벌은 결혼식이 끝난 후, 리셉션에 입을 것 ("the other will be for the reception")이라고 하네요. 하객들도 나름 마음이 바쁠 것 같습니다.                                                                                                            


하퍼스 바자 잡지에 실린, 피파 미들턴과 그 약혼자 제임스 매튜스가 5월 20일에 결혼할 성 마크 교회 (St. Mark's church)의 사진입니다. 미들턴의 가족이 사는 곳과 가깝다고 합니다.  



피파 미들턴의 언니, 캠브리지 공작 부인인 케이트 왕세손비의 근황입니다 - 영국 여왕의 부탁으로, 룩셈부르크를 방문하고 있다고 합니다. 케이트 왕세손비도 마음은 바쁠 것 같습니다 - 동생의 행복한 결혼식에 대해서 기쁜 마음으로 기대하고 있을테니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