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트윗

여성용 시계 2017 본문

커피 트윗

여성용 시계 2017

커피 트윗 2017. 4. 15. 20:02

'일상' 카테고리에 넣긴 넣었는데, 분류 구분으로는 그다지 적당하지 않은데, 넣을 곳이 없습니다... 카테고리를 또 만드려니, '지금도 너무 많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선뜻 새로 만들기가 망설여지는군요. 예쁜 시계 사진을 몇 장 올려보았습니다.           

***                 

3 웹 사이트 (t3 [dot] com)에서 "Best Women's Watches 2017: the top ladies' timepices"라는 기사의 사진이 예뻐서 몇 장 올리고, 간략하게 내용을 올렸습니다기사의 내용을 전부 번역한 것이 아니니, 독자님들께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실, 사진을 모두 올린 것도 아니고 해서, 시계 사진을 보시고 싶은 분들께서는 웹 사이트로 직접 가셔도 좋을 듯 합니다.                                 


(사진 올리지 않음) 올리비아 버튼 빅 다이얼 (Olivia Burton Big Dial) : 영국의 시계 브랜드라고 합니다. 이 브랜드는 두 달 마다 새로운 스타일의 시계를 만들어 판매한다고 하네요. 가격은 팔십 파운드 (£80) (금속 줄을 선택할 경우, 구십 오 파운드 (£95)라고 합니다).

테드 베이커 레이사 (Ted Baker Raysa): 사진에서 보듯 옅은 분홍색이 매우 예쁩니다. 사실, 저도 처음 듣는 브랜드 이름이라, 제대로 발음을 적었는지 모르겠습니다: 'Raysa'를 제 마음대로 '레이사'라고 적었는데, 이게 맞는 발음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역시 영국의 시계 브랜드라고 합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여성적인 느낌을 준다고 하는데, 제가 보기에는 '예쁘다'입니다. 가격은 백 육십 오 파운드 (£165)라고 합니다.                                                                    


(사진 올리지 않음) 닉슨 케이 스퀘어드 (Nixon K Squared): 닉슨 브랜드는 남성용 시계를 주로 만든다고 합니다. 디자인은 미니멀리스틱 (minimalist style)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평하는군요. 기사에 가격이 백 사십 파운드 (£140)라고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가격 옆에 '아마존 (Amazon)'이라고 나와있는 것을 보니, 아마존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진 올리지 않음) 너무나 귀여운 미키 마우스 시계인데, 사진을 올리지 않았습니다브랜드 및 시계 이름이 '잉거솔 디즈니 실버 미키 마우스 (Ingersoll Disney Silver Mickey Mouse)'입니다. (역시 이번에도 '잉거솔'이 제대로 적은 발음인지 자신이 없네요...). 가격은 저렴해서 사십 오 파운드 (£45)이고, 색깔은 '로즈 골드 (rose gold)' 혹은 '실버 (silver)' 두가지로 나온다고 합니다.

(사진 올리지 않음) 몬데인 에보 퍼티트 (Mondaine Evo Petite): 가격은 백 삼십 구 파운드 (£139)이고, 보기 쉽도록 확대 효과를 위하여 약간 반구형의 미네랄 유리 ("a domed mineral glass for a magnifying effect")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티솟 드레스포트 (Tissot Dressport): 스테인레스 스틸을 사용했고, 35 밀리미터 (35mm face)로 여성용으로는 약간 크다고 합니다. 크로노그래프 기능 (chronograph functions)이 있고 30 미터 (30m)까지는 방수가 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삼백 삼십 파운드 (£330)라고 합니다. (제 생각에, 이런 저런 기능이 들어가니 가격이 올라가는 것 같기도 하구요).                            


(사진 올리지 않음) 스워치 나이트 뷰 (Swatch NIght View): 스위스 브랜드구요, 그런데 가격은 저렴하게 뽑았다고 합니다. 검은 색 바탕에 파란 색으로 액센트를 주었습니다. 가격은 삼십 이 파운드 (£32)라고 합니다.

태그 호이어 포뮬러 원 (Tag Heuer Formula One): 보기에도 좋고, 200 미터 (200m)까지 방수 가능하며 스크래치가 되지 않도록 저항하는 사파이어 크리스털 앞면 ("a scratch-resistant sapphire crystal face")이라고 합니다. 어두운 곳에서도 볼 수 있도록 시침/분침 등이 발광/빛이 나도록 코팅되었 ("the hands are coated with luminescent material to enhance visibility in the dark")습니다. 가격은 팔백 육십 파운드 (£860)입니다.                              


(사진 올리지 않음) 비비엔 웨스트우드 보우 워치 (Vivienne Westwood Bow Watch): 사진을 올리지 않았지만, 로즈 골드로 색깔이 예쁩니다. 여성적인 느낌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이백 삼십 오 파운드 (£235)입니다